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리뷰] 비키니폰으로 나만의 뮤직비디오 만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키니폰 리뷰 막바지 막바지 하면서도 참 다양한 리뷰를 작성하는 듯 합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참 재미있는 제품이며 또한 만족스러운 제품인듯 합니다.

이번에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기능이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무척이나 재미있고 또 주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수 있는 뮤비 스튜디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뮤비 스튜디오는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을 음악과 함께 동영상으로 만들수 있는 기능으로 간단한 설정및 과정으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키니폰 멀티미디어 카테고리 내에 있는 뮤비 스튜디오를 선택하면 사진을 추가하라는 문구가 뜹니다.

이때 자신이 찍은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최대 30매 까지 선택한 후 확인을 누르면 선택한 사진과 함께 원하는 순서에 따라 변경하라는 사진구성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자신이 나타내고자 하는 순서의 사진부터 새롭게 배열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그냥 확인을 누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다음은 음악과 사진이 진행되는 스타일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총 5가지의 음악과 스타일이 있는데 다소 아쉬운 것은 음악 역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할수 있도록 하면 더욱 좋은 부가기능으로 평가 받지 않았을 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전 네오모던을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바로 사진 분석중이란 화면과 함께 바로 미리보기 기능으로 통해 음악과 사진등이 독특한 스타일로 변화되며 영상이 재생됩니다. 여기서 사진을 자신이 원하는 순서되로 변경되도록 할수 있고 또는 랜덤하게 변경되도록 다시 설정할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완성된 작품(?)은 저장할수 있으며 이는 휴대폰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SKM파일 ( 320 X 240 사이즈 )로 내장 메모리 카메라 앨범에 저장 됩니다. 저장된 이 콘텐츠는 여친이나 가족 친구들에게 간단히 선물을 할수 있어서 더욱 좋은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실제 제작된 뮤직비디오 입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비키니폰에 내장된 뮤비 스튜디오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변화되는 뮤직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은 무척이나 흥미로웠습니다. 물론 이 기능이 비키니폰에만 내장된 것은 아니겠지만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따로 리뷰를 통해 다뤄 보았습니다.

자신이 찍은 사진만 직접 설정할수 있고 음악이나 스타일등은 지정된 몇개의 테두리안에서 설정할수 있다는 것과 해상도와 포멧은 정해져 있다는 것이 다소 아쉬움이 남지만 간단히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음악에 입혀 좀더 재미있고 이벤트적인 작품으로 변화 시킬수 있는 점은 무척이나 흥미로운 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여친 사진과 함께 살포시 만들어서 메일로 쏴줬습니다. ㅎㅎ


2008/07/07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의 끈을 풀어보자~! 게임(뇌ON, 톰슨&터치)
2008/06/27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으로 인터넷을? #2. 난 비추한다 왜?
2008/06/27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으로 인터넷을 하자~! 과연?
2008/06/24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의 끈을 풀어보자 #4. 주요기능(동영상, MP3)
2008/06/24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의 끈을 풀어보자~! #3. 카메라 기능
2008/06/11 - [리뷰&리뷰] - [리뷰] 비키니폰의 끈을 풀어보자~! 부가기능편 #2
2008/06/11 - [리뷰&리뷰] - [성능리뷰] 비키니폰 왜 니가 터치폰에 속하느냐?
2008/06/05 - [리뷰&리뷰] - [외형리뷰] LG 비키니폰 비키니 끈을 풀어보자~! ^^
2008/05/30 - [리뷰&리뷰] - [리뷰] LG의 새로운 터치폰 '비키니폰' 박스 개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