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코뉴스] 100만원짜리 LG전자 휴대폰 '프라다폰 2'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와 프라다가 프라다폰 후속모델(모델명:LG-KF900)’을 본격 공개했다.  

새로운 프라다폰은 전세계 누적판매량 100만대를 돌파하며 명품폰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원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하는 동시에 시대의 변화에 따른 첨단 기능을 추가했다.

프라다폰 후속모델은 7.2메가비피에스(Mbps)의 초고속 데이터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3세대 휴대폰이다. 또한, 3.0인치 터치스크린을 기본으로 옆으로 밀면 왼쪽에 은색 바탕의 쿼티(QWERTY) 자판이 나오는 사이드 슬라이드(Side Slide) 형식을 채택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라이드를 열면 메시지 작성, 이메일 작성, 인터넷, 일정 관리, 메모, 할일(To do), 갤러리 등 7개의 쿼티 전용 터치 메뉴가 가로 화면으로 보여져 마치 노트북 키패드와 같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프라다폰은 안정된 자판 배열에 버튼마다 약간의 경사를 둠과 동시에 은은한 조명을 설치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프라다폰’은 ‘터치’라는 첨단의 즐거움에 ‘쿼티’를 통한 편안함, 안정감을 더함으로써 소비자의 사용성을 극대화시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은 슈나이더社가 인증한 5백만 화소 카메라, 인터넷 풀 브라우징, 와이파이(Wi-Fi)등 첨단 기능이 탑재됐으며, 프라다가 직접 제작한 벨소리, 내장 컨텐츠, 유저 인터페이스(UI)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명품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후속 프라다폰은 올해 안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소비자 판매가격은 약 600유로 정도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안승권(安承權) MC사업본부장은 “새로운 프라다폰은 일반 휴대폰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사용편리함을 제공한다”며, “향후 휴대폰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8/10/13 - [PCP 컬럼] - 100만원 이상의 가치? 고가의 휴대폰 과연 필요한가?



  Comments,   1  Trackbacks
  • Roven
    AF카메라겠죠?슈나이더라니ㄷㄷ
    개인적으로 저스펙대로만 나와도 감지덕지라고봅니다.
    아이폰땜시 눈이높아져서..
    100만원이상이라..가격은같지만 환율이 다르니..에구구..
    거기다 과연 프라다가 브랜드가치를 한화로 쳐서 한국에서 88만원으로 나올수있을까가 의문이네요.
    88만원으로 치면 프라다에서 전과같은 외환을 얻는데에는 더많은 한화가 들어갈테니 LG입장에서는 올릴수밖에없지않나요?
    이거가지고 환율이랑 왜연계시키냐고 물어보시면..-_-;;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