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KTF 쓰시는분 교통요금 할인받으세요~

오랜만에 휴대전화 서비스 관련 글을 올려봅니다.
며칠전 삼성 스마트폰 M4650을 구매해서 가지고 놀다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글작성한걸 보니 너무 대충 작성한 느낌까지.... 정신차려야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KTF가 신한카드와 제휴하여 매월 사용한 통화요금에 따라 월 최대 3만원(이용건당 최대 600원)까지 교통요금을 할인해주는 'SHOW 교통할인 요금' 상품을 출시하였다는 소식입니다.

월 전화사용 요금이라 함은 기본료 + 국내통화료를 합한 요금으로 이를 통해 최소 교통비 50원 할인부터 최대 600원까지 (월 최대 50건 한도) 할인 받을수 있는 요금제라고 합니다. 2, 3세대 사용자 모두 가입할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기본료는 13,000원이며(음성 18원/10초, 영상통화 30원/10초)

KTF는 이마트 요금제, CGV요금제, 주유할인 요금제등등 참 다양한 할인요금제를 출시하는 듯 합니다. 워낙 많은 요금제들이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되다 보니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너무나 어렵다는게 사실입니다.

누군가가 딱 나서서 이동통신사별 휴대전화 서비스를 간단하게 정리하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사실 제가 한번 해보려고 했다가 잠시 접어뒀습니다. 이건 머 너무나 많기도 많거니와 작성하다보니 그 사이 사라진 요금제며 갑자기 새롭게 생긴 요금제 까지 너무 정신이 없었습니다.

아무튼 결합상품과 관련하나 DATABASE를 구축할때까지 열심히 해보렵니다.

무비무비... 고고고...
  • Favicon of https://nowni.tistory.com BlogIcon 가별이 2008.04.04 01:38 신고

    실 할인폭이 얼마나 될지가 관건이네요.. 전 무제한 이월 200요금을 쓰고 있습니다. 메가패스랑 결합하니 둘 다 기본료가 싸져서 괜찮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