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포켓몬고(PokemonGo) APK 그나마 안전하게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포켓몬고(PokemonGo) APK 그나마 안전하게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앞서 포켓몬고(PokemonGo) 미국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서 안전하게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아마도 이 방법 말고 구글에서 apk파일을 검색해서 설치하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되도록이면 제가 소개한 방법으로 다운받아보세요.

하지만 apk 파일의 경우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에 되도록 설치하지 말기를 권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포켓몬고를 하고 싶은 마음에 구글을 검색해서 설치하시는 분들 많으실듯 합니다. 물론 문제가 없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요즘 같이 랜섬웨어 등 위험이 많은 만큼 그나마 안전한 곳에서 다운받는게 좋겠죠?

포켓몬고(PokemonGo) APK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사실 이 방법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http://www.apkmirror.com/apk/niantic-inc/pokemon-go/pokemon-go-0-29-0-release/pokemon-go-0-29-0-android-apk-download/

바로 위 사이트인데요. 그나마 유명하고 안전한 곳입니다.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포켓몬고 페이지가 뜹니다. 화면상에 Download APK를 누르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apk 파일을 통한 설치, 특히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해서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식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포켓몬고의 경우 무료 어플이기에 소개를 하는 것이고요. 유료 어플의 경우 정당하게 지불하지 않고 apk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는 것은 범죄라 생각합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하시길 권해봅니다.

 


 

PCPINSIDE 인기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