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기어S2 클래식 프리미엄 로즈골드 그리고 플래티넘 컬러의 기어S2 클래식 공개

기어S2 클래식 프리미엄 로즈골드 그리고 플래티넘 공개. 그리고 iOS 정식 지원확정

기어S2 클래식 프리미엄을 공개됐습니다. 바로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컬러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에 18K 금과 18K 백금 도금한 제품으로 아무래도 가격대는 기어S2 클래식보다 더욱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웨어 스펙은 모두 동일합니다. 기어S2 클래식 프리미엄 스펙은 원형 베젤을 탑재한 30.2mm 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 NFC, Wi-Fi, 4GB 스토리지, 512MB RAM, 타이젠 운영체제, IP68 방주방진, 배터리 250mAh(BT)/300mAh(3G)를 탑재했습니다. 크기는 39.9x436.x11.4mm(BT), 44.0x46.9x13.4mm(3G)입니다. 다만 무게에서 소재의 차이로 약간 변화가 있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요. 아직 자세한 스펙은 나오지 않아 확인은 물가능합니다. 그래도 기어S2 보다는 가볍지 않을까 합니다.

실제 제품을 봐야 판단이 설듯 한데요. 플래티넘의 경우 갤럭시노트5 실버 컬러톤으로 잘 뽑아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워치페이스를 꼭 저걸 선택했어야 싶네요. 더 예쁜 그리고 제품을 더 예쁘게 보여줄 수 있는 워치페이스가 참 많을텐데 말이죠.

추가로 기어S2, 기어S2 클래식, 기어S2 클래식 프리미엄 모두 애플 iOS를 공식 지원한다고 CES2016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이전부터 지원한다라는 이야기가 있었고 현재도 일부 제한된 기능으로 아이폰과 연결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iOS 지원을 언급한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기어S2 아이폰 지원은 연내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언제가 될지 궁금하네요. 더욱이 비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현재 기능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어느정도까지 제대로된 기능을 제공할지 궁금해집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