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SK 엔크린 트루댄싱머신 이벤트, 주유총 댄스추고 아이패드 미니2를 받아보세요!

SK 엔크린 트루댄싱머신 이벤트, 주유총 댄스추고 아이패드 미니2를 받아보세요!


런닝맨을 통해 예능프로 대세로 떠오른 이광수 그리고 주유총댄스로 한껏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비까지 요즘 SK 엔크린 TVCF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광수야 이미 인기가 많지만 중견배우 견미리씨 딸인 이유비가 이 SK엔크린 TV CF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주 미인이네요! ^^




이광수 때문이든, 이유비 때문이든 주유총댄스 때문이든 최근 SK엔크린 TVCF가 인기를 끌면서 이를 활용한 트루 댄싱머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SK True Dancing Machine Event” 트루 댄싱머신 이벤트입니다. 일단 부제는 ‘광수보다 찰지게 유비보다 예쁘게 추는 엔크린 트루 댄싱’입니다. ^^ 한가지 이벤트가 아니라 정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크게 오프라인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우선 오프라인 이벤트를 소개하면 그 첫 번째로 ‘도전! 나도 트루댄싱 머신’ 이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사전 등록을 통해 신청을 한 후 현장에서 트루댄싱영상을 보면서 방울을 터트리는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전 DDR게임이나 Pump와 같은 리듬 게임을 SK엔크린 CF에 나오는 주유총댄스와 결합한 게임인 듯 합니다.




11월 16일(토)과 17일(일) 양일간은 CGV 상암에서 11월20일(수)은 여의도 IFC몰 지하3층, 11월23일(토)과 24일(일)은 반포 센트럴시티 1층 터미널 대합실 앞에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1월30일(토)~12월1일(일)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A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사전 등록을 받고 있으니까 이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신청해보세요.


사전등록신청은 행사 전일 18시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사전등록하기 : http://www.trueenclean.com/sub0202.php




아! 정말 중요한걸 이야기 안했네요. 매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참여자에게는 트루댄싱킹으로 애플 아이패드 미니2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01점 이상일 경우 무릎담요, 501~1000점은 방한용 귀마개 마지막으로 0~500점은 손난로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꽝은 없네요! 참고로 현장에서 바로 참여하는 경우가 아닌 사전등록을 통해 트루 댄싱머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보너스 점수 1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흠~ 1인 1일 1회 한정이라는 문구를 보니 다른 장소에서 하는 행사에는 참여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모두 다 참여해서 게임 노하우를 터득해서 아이패드 미니2를 받는 건 어떨까 합니다.




두번째는 현장에서 참여하는 보너스 이벤트입니다. 총 3가지 미션 중 한가지 미션만 참여해도 휴대폰 이어캡을 제공합니다. 휴대폰 이어캡은 꽤 유니크합니다. 주유총 모양의 이어캡으로 SK 엔크린 다운 이벤트 경품이 아닐까 합니다.




1일 500명 한정인데 미션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첫번째 미션은 현장에서 트루댄싱 참여 후, 광수&유비와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되고 두번째 미션은 현장에서 True 엔크린 페이스북 좋아요 한 후 스탭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마지막 세번째 미션은 행사 부스 사진을 촬영해서 개인 SNS에서 업로드 하면 됩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이벤트도 있습니다.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나만의 트루댄싱을 뽐내는 이벤트로 ‘도전! 나도 엔크린 트루댄싱’ 입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로 가득한 트루댄싱 영상을 담아 업로드 하면 됩니다. 1위부터 10위까지는 아이패드 미니2를 제공하며 5명은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폰, 100명을 추첨해서 문화상품권 1만원 권,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이벤트는 다른 사람들이 올린 트루댄싱 영상을 보고 최고의 트루 댄싱을 뽑으면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사이즈 1000명 그리고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1000명에게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5일까지니 아직 시간이 많습니다. 꼭 참여해보세요.




마지막은 퀴즈 이벤트 입니다. True 엔크린 Fact를 보고 퀴즈를 풀어 3문제 이상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사이즈 500명 그리고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1000명에게 제공합니다.




참고로 True 엔크린 Fact는 SK 엔크린 만의 다른 경쟁 업체와의 차별성을 소개한 페이지로 기름을 운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주유기, 기름을 세계 각국에 수출한다는 소식, 가짜 기름이 섞이지 않도록 위성으로 확인하는 전자봉인, 세계 최대 규모의 정제시스템이 있는 울산 CLX와 품질 유지를 위한 3천명의 오일마스터 그리고 친환경 Eco Friendly 등에 대한 정보가 바로 True 엔크린 Fact입니다. 이 중에 문제와 답이 모두 있겠죠?




혹시 SK 엔크린 광고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 영상을 함께 올려봤습니다.




또 하나는 True 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엔크린 월동준비의 법칙이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또 하나는 이 CF에 대한 메이킹 영상이구요. 이 CF 영상은 SK 엔크린의 계절별 배합기술을 통해 영하 24도에서도 기름이 얼지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아! 그리고 메이킹 필름의 경우 트루댄싱을 추는 강아지 영상을 어떻게 찍었는지도 나옵니다.


참고로 SK에너지의 경우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유동성을 강화한 동절기 경유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11월 15일부터는 저온성능을 보다 강화한 혹한기 경우를 제공하여 혹여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일반경유의 경우 유동점이 0도 이하인데 반해 동절기 경유는 영하 17.5도 이하 그리고 혹한기 11월15일부터 2월15일까지는 유동점 영하 17.5도 그리고 필터막힘점 영하 18도 이하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추위가 오면서 차도 월동준비를 해야할 듯 한데요. 기름도 동절기 또는 혹한기에 맞는 기름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몰랐던 사실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