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유료어플 무료로 다운받기! 네이버 앱스토어 30APPS 30DAYS 이벤트

유료어플 무료로 다운받기! 네이버 앱스토어 30APPS 30DAYS 이벤트

유료어플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지금 당장말이죠.

얼마 전 T스토어에서 한달간 하루 하나 유료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뒤이어 올레마켓도 동일하게 하루하나 유료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말이죠.



이때 정말 알찬 어플은 물론 이북과 영화 등을 무료로 다운받아 잘 사용하고 있고 또, 잘 감상해왔었습니다. 실제 당장 사용하지 않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정말 괜찮은 어플을 다 다운받아놨습니다.

그런데 오늘부터 한달 동안 또 한번 유료어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네이버앱스토어에서 말이죠.

바로 가기 : http://nstore.naver.com/appstore/todayFreeApp.nhn

사실 IT블로거라고 하기에 부끄러울 만큼 전 네이버에 앱스토어가 있다라는 걸 모르고 있었습니다. 사실 네이버 앱도 최근 들어 사용했을 만큼 구글 위주로 사용했었거든요.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네이버 앱스토어라는 걸 알게 되었고 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오늘부터 12월 14일까지 매일 1개씩 베스트 유로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 혼자 알면 안되기에 빠르게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오늘 그 첫번째로 게임 어플인 스펙트럴소울즈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내일은 리얼레이싱2(Real Racing2)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현재 차후 제공되는 어플을 소개해놨는데 꽤 솔깃합니다. 17일은 방탈출4, 18일은 문명:레볼루션 그리고 19일은 제가 책으로 보유하고 있는 English Restart Basic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며 네이버 캘린더와 연동해서 알림 받기를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즉, 알람받기를 설정해 놓으면 잊어버리지 않고 해당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참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이전 티스토어 행사에서 주말에는 종종 잊어버려서 좋은 어플이나 이북, 영화 등을 놓친 경우도 있었으니까 말이죠.


자~! 어서 가보세요. 이런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