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등록금을 쏜다. 공모전 개최! 도전해보세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등록금을 쏜다. 공모전 개최! 도전해보세요!

에너지, 전력관리 분야 전문기업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공모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은 에너지 즉, Eco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가고 있는 지금 에너지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등록금 쏜다
http://sch-log.com/140435486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나눠집니다.
대학생들을 위한 등록금 지원 이벤트, 그리고 일반인들을 위한 자기 계발비 지원 이벤트 입니다

먼저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는 앞서 언급했듯 에너지 문제 인식 및 효율적인 사용에 대한 아이디어 공모로 응모기간은 10 1일부터 12 30일까지이며 심사 기간을 거쳐 선정된 이들에게는 대상 1팀 장학금 300만원과 슈나이더 일렉트릭 인턴쉽의 기회 그리고 우수상 1팀에는 장학금 200만원과 인턴쉽 그리고 장려상 3명에게는 인턴쉽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등록금 제공뿐만 아니라 인턴쉽의 기회까지 준다고 하니 대학()생 분들은 귀가 솔깃 할 듯 합니다. ! 도전해보세요. 등록금도 얻고 인턴쉽의 기회까지 잡아보세요.


대학생 공모전 : http://cafe.naver.com/energystory/181 

두 번째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의 주제는 에너지 유니버시티 강좌를 수강한 후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로 에너지 유니버시티 강좌를 수강한 후 수료증 받기(수강 과정 별로 수료증 교부/이미지로 저장 하기) 그리고 수강 이후 달라진 에너지 문제에 대한 관점 및 교육의 효용성에 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됩니다.

이 이벤트 역시 10 1일부터 12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대상 1명은 자기 계발비 200만원, 우수상 3명에게는 자기 계발비 100만원을 제공합니다.


일반인 공모전 : http://cafe.naver.com/energystory/169 

각 신청방법 및 공모전 코칭, 문의사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위 주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금 규모만 봤을 때 상당히 큰 규모인데 아직 홍보가 덜 됐는지 잘 알려지지 않아 따로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제가 삼성SDI 쪽 필진으로 활동하면서 에너지 관리에 대해 다양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때마침 슈나이더 일렉트릭에서도 에너지에 대한 인식 및 관리에 대한 아이디어 수집 그리고 강좌를 통한 지식 제공 등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분야에 기업이 직접 나서서 이러한 공모전을 하고 있다라는 점 그리고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 등은 칭찬 할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 어여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