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삼성 S블로거 2기 활동이 시작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이엇님 촬영하신 사진입니다.>

지난 16일 수요일 삼성 S블로거 2기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모든 시작이 그러하듯 발대식으로 그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총 가전, IT 각각 10명으로 총 20명의 S블로거가 활동했던 1기와는 달리 가전 분야 10, IT분야 12명 총 22명으로 이뤄져있습니다.

 

1기 연임으로 익숙한 블로거와 새롭게 선발된 블로거들이 다 같이 모일 수 있었던 이번 발대식은 가전, IT 부문 모든 블로거가 모여 2기 활동에 대한 이야기와 S블로거 활동의 취지 그리고 2기 블로거간의 침목도모를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1기에 이어 2 S블로거를 하게 되었고 IT부문에 속해있습니다.

다른 S블로거 분들을 간단히 소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samsungblogger.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미러님 :  거꾸로 보는 백미러
학주니님학주니닷컴
와이엇님와이엇의 로그파일
브루스님bruce, 와이프 몰래 오븐을 지르다
지민파파님지민파파의 세렌디피티
● PCP
인사이드님PCPINSIDE (거리로 PC, 거실로 PC)
라디오 키즈님RadioKidz @ LifeLog
세아향님세상의 아름다운 곳을 향해서
카앤드라이빙님카앤드라이빙
칫솔님CHITSOL 가깝지만 다른 디지털을 만나다
쭌스님쭌스 포토앤리뷰
러브드웹러브드웹의 인터넷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슬픈하품님슬픈하
모아이님모아이의 오감푸드
와니온님와니온의 다취미증후군
맛짱님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미상유님맛있는 남자 이야기 by 미상유
일레드님미녀들의 수다, 들으면 들을수록 유용해지는 수다
야옹양님천재 야옹양의 생활
라무네님RAMUNE STORY
시루아루님키친 siruaru
콩닥맘님콩닥맘의 차니스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1기에 이어 2 S블로거를 활동하는 저로써는 더욱 짜임새 있는 활동이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1기 때 했었던 스마트TV 세미나와 경매 이벤트 등 다른 분들에게 그저 삼성만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보다는 더욱 깊이 있고 더 다양한 도움을 될 수 있는 그런 행사가 더 많아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1기에 이은 시즌2의 시작인 만큼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S블로거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올 한해 삼성이 선보일 기대되는 제품들이 참 많습니다. 물론 올해만의 이야기는 아니겠지만 말이죠. 그러다 보니 저 스스로도 S블로거에 선정되길 많이 기대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T부문의 S블로거로 삼성이 올해 선보일 갤럭시S2,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8.9, 갤럭시탭 7인치 후속모델부터 슬라이딩PC7시리즈, 센스 9시리즈 그리고 현빈이 광고하는 스마트TV까지 이외에도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겠지만 현재 큰 이슈가 되고 있고 또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제품들일 듯 합니다.

 

뭐 이 제품들을 모두 체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 제품들을 모두 와~ 좋다라고만 옹호하지도 않고요. 많은 블로거 분들이 S블로거에 신청한 이유는 막연히 제품을 체험하기 때문만은 아니리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 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라는 장점뿐만 아니라 블로거로서 이 제품을 개발한 기획자와 디자이너 등 각 파트별 관계자들과의 대화로 이 제품이 만들어지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나 개발 과정들을 들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이들과의 대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 나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에 신청했을 듯 합니다.

체험을 통해 홍보하기 보다는 체험을 통해 글을 작성하고 그 글을 읽은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다시 삼성에 전달하고 그리고 더 귀담아 들을 수 있도록 직접 목소리로 말하는 역할 그리고 반대로 업체가 말하는 이야기를 듣고 글을 작성하고 이 글을 토대로 또 다른 정보를 다른 분들에게 전달해주는 역할로 S블로거의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그나저나 더 재미있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블로거 분들과 함께 활동하게 되었으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