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가장 먼저 삼성 제품을 체험하고 싶다? 삼성 S블로거 2기 신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의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싶다면?

단순히 체험 리뷰만을 하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나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삼성전자 S 블로거 2기 신청하세요.

 

http://samsungblogger.com/33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전 삼성 S블로거 1기로 활동했었습니다.

 

참 재미있었습니다.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활동하면서 삼성의 다양한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었고 가까이에서 이 제품이 왜 이렇게 출시되었는지를 개발자를 통해 전해들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스마트 TV 세미나를 주최자로써 새로운 경험을 맛볼 수도 있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직접 체험한 제품에 대한 경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발생한 수익금을 불우한 이웃을 돕는 행사까지 기존과는 다른 체험 블로거로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듣보잡 블로거이긴 하지만 좋은 인연과 좋은 운으로 많은 체험단을 해봤고 많은 기업의 서포터즈와 필진으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그 진행과정을 보면 항상 일정한 기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부터인가 많은 기업들이 항상 해왔던 블로그 행사를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진행해보고자 했고 삼성 S블로거 역시 그 변화를 토대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블로그 행사를 주최하고자 했습니다.

 

사실 누구나 새로운 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하고 싶어하고 또 그 제품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체험단을 신청하고 기업 서포터즈를 신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 제품에 대한 관심에서 발생하는 단발의 관심일뿐 또 다른 좋은 제품이 나오게 되면 그 관심은 차갑게 식어버립니다. , 단발성이다 보니 리뷰의 글이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글이 더 많아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삼성 S블로거 1기를 진행하면서 사진, 영상, , 행사 참여가 전부였던 방식에서 블로그지만 주최자로써 직접 블로그 행사를 개최하고 또, 개발자와 직접적으로 대화를 나누고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는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비록 서포터즈이자 체험단이지만 그 제품에 대한 보완점과 차후 개발점 등을 진중히 생각해볼 수 있고 또 이러한 의견이 다음 제품에 반영될 수 있도록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라는 점 등 단방향이 아닌 양방향 그리고 더 애정을 가지고 대할 수 있었다라는 점 등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S블로거 1기는 초기 그 틀을 닦는 과정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S블로거 관계자 분들도 블로거들의 의견을 더 많이 듣고자 했고 그러한 태도에 블로거들은 또 많은 의견을 내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서로 대화를 주고받다 보니 그 관계가 더 돈독해졌다고 해야 할까요?

 

물론 이러한 행사를 통해 만난 다른 블로거들과도 더욱 친해졌음은 말할 것도 없고 말이죠.

 

삼성 S블로거 말고도 좋은 많은 블로그 행사가 있겠지만 이러한 S블로거의 경험이 있었기에 다른 블로그 분들도 한번 신청해서 활동해 보셨으면 하는 맘에 추천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참고로 1기로 활동하면서 체험한 제품은 디지털 액자 1000W, 삼성 노트북 Q330, 스마트 TV, 갤럭시탭, 피코 프로젝터 등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 중 직접 체험한 것도 있고 개발자, 담당자 분과 이야기를 통해 체험한 제품, 세미나 등을 통해 접한 제품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을 했습니다.

 

아마 2(10개월) 때는 기간도 1(6개월)와는 달리 더 긴 기간인 만큼 또한, 1기 보다 더욱 기틀이 마련된 자리인 만큼 더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고 더 다양한 행사와 더 많은 개발자와 담당자를 통해 알찬 정보를 들을 수 있을 듯 합니다. , 더 재미있어질 듯 합니다.

 

이번 삼성전자 S블로거 2기 모집은 앞서 링크를 걸기도 했지만 삼성 S블로거 사이트인 http://samsungblogger.com/336 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집기간은 2011 2 18()~2011 2 27()까지 약 10일 동안 진행되며 발표 일은 2011 3 2()일에 S블로거 사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물론 개별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활동기간은 2011 3 ~ 12월까지 이며 선발 인원은 총 10(1기 연임인원 포함 25명이 활동합니다.)

 

자격요건은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당연하겠지만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이용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제품 및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 마지막으로 최신제품에 관심있는 얼리어답터에게는 우대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내가 사용하는 삼성전자 제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삼성전자 제품 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한 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이나 구글닥스로 신청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신청해볼까 합니다.

연임으로 말이죠.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1기 때 경험했던 즐거움을 한번 더 경험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꼭 신청해 보세요.

생각 이상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 위 주소를 방문하면 S블로거로 혜택도 나와있지만 보는 것 이상의 혜택도 주어집니다. 신청은 어렵지 않으니 바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