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가비아 ‘낙장 도메인 예약’ 낙찰 받다! 이젠 쇼핑몰 준비만 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몰, 홈피 갖고 싶은 도메인? 가비아 ‘낙장도메인 예약’ 고민 해결 끝!


이란 주제로 가비아 낙장 도메인 예약 서비스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고 있고 또, 직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기에 이 리뷰를 신청해서 직접 도메인 예약신청을 했습니다.

<낙장도메인 예약서비스란 등록된 도메인 중 사용기간이 만기가 되어 등록삭제 될 예정인 전세계 낙장 도메인을 리스트로 제공, 이 중 원하는 도메인을 사전 예약신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 원하는 도메인 중 등록이 만기가 되는 도메인을 미리 예약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신규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com, net, org, cc, tv, info, me, asia 등 거의 대부분의 도메인을 리스트로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하고 싶었던 도메인은 살라면 사고 말라면 마라 라는 의미의 살사말마. SalsaMalma 하지만 도메인이 너무 길고 제가 생각해도 훗! 하는 코웃임이 날 만큼 유치하기에 이 도메인이 아닌 다른 도메인을 찾아봤습니다. 찾아본 결과 socoolz.com 이라는 도메인이 6 12일 만료가 된다고 합니다.

<이전 글을 작성하면서 리뷰 등록기간이 10일로 되어 있어서 낙찰 여부를 리뷰에 쓰지 못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So Cool~ 한 쇼핑몰'이란 의미로 socoolz.com가 맘에 들어 도메인 예약 신청을 했습니다. 12일이 지나고 나서 가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니 다행이 낙찰이 되었습니다. 낙찰 여부와 만기일, 남은기간, 연장 안내 설정 등 홈페이지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 도메인을 구입해서 재 판매하는 형태로 수입을 얻는 분들이나 자신이 원하는 도메인을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꼭 이용해보세요.

이제 도메인을 샀으니 쇼핑몰 사업을 준비해야겠네요. ?

계획도, 돈도 없으면서~ 도메인 만기일은 1년이자나요 천천히 준비해 보죠.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