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4G 아이폰 후보작을 공개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여름 차세대 아이폰이 나올것이라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아이폰 매니아들이 어떤 아이폰이 나올것이다 혹은 이런 아이폰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다양한 생각을 온라인상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것이 진실일지는 모르지만 왜 이게 필요하지 하는 기능과 꼭 들어가 주었음 하는 기능까지 참 다양한 아이폰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idg.co.kr 이라는 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글들이 올라와 이렇게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이 글은 http://www.idg.co.kr/newscenter/common/newCommonView.do?newsId=55351 를 통해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차세대 아이폰이 올 여름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아이폰 4G가 어떤 모양이고 어떤 기능을 갖출 것인지에 대해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네트워크 월드는 이러한 바램들을 모아서 포토샵으로 가상의 아이폰 4G를 만들어 보았다.

 32GB 은색 아이폰 

AP5332.JPG

 이 컨셉에서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은 더 큰 용량과 은색 외관이다.

 파워북과 아이폰 3G의 만남

AP3378.JPG

만일 파워북(PowerBook)과 아이폰 3G가 아이가 있다면, 아마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티타늄 및 유리 모델에 OLED 스크린, 아이챗(iChat)을 위한 정면 카메라, 탈부착 가능 배터리, 320만 화소 카메라, 동영상, 그리고 32GB 메모리까지 갖춘 제품이 탄생할 수 있지 않을까?

투명 아이폰

AP5E54.JPG

투명 아이폰은 흥미롭긴 하지만 가능성이 없어 보인다.

아이폰 울트라 1

AP1863.JPG

아이폰 울트라(iPhone Ultra)로 알려진 이 컨셉은 티타늄 및 유리 케이스, OLED 스크린으로 구성된 모델과 비슷해 보인다. 내부에는 1.2GHz 프로세서와 520만 화소 카메라, 4G 연결, Wi-Fi, 블루투스 10x, 아이폰 OS 2.7 등을 갖췄다.

아이폰 울트라 2

AP6644.JPG

내장 메모리를 64GB까지 확장했다. 여기에 적용된 사양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동영상 18시간, 오디오 48시간 재생을 지원하는 배터리이다. 정말 좋을 것 같다.

아이폰 럭스 1

AP0DEA.JPG

‘아이폰 럭스(iPhone Luxe)’는 아이폰 울트라의 디럭스 버전으로, 128GB까지 확장된 내장 메모리와 블랙 생상의 우아한 케이스가 특징이다.

아이폰 럭스 2

AP23D0.JPG

컴스코어 보고서에 따르면, 아이폰 사용자들은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들보다 게임을 10배 이상 많이 다운받는다고 한다. 이 컨셉폰은 여기에서 착안된 것으로 게임에 맞도록 설계됐다. 이것이 PSP보다 좋아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흥미롭긴 하다. 차세대 아이폰이 게임에 집중되어있을까? 혹은 새로운 아이팟 게임 디바이스가 나올까?

맥북 에어 같은 아이폰

AP627D.JPG

멋진 곡선이다! 이 아이폰 4G 컨셉은 맥북 에어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현 아이폰에는 없는 기능인 동영상 채팅 기능을 탑재했다. GPS와 결합되면 더욱 강력한 기능을 갖출 수 있다. 다른 4G 컨셉과 마찬가지로 정면 카메라가 부착되어있다.

쿼티 키보드 탑재 아이폰 1

AP660E.JPG

쿼티(QWERTY) 키보드와 결합된 아이폰 컨셉은 여전히 놀랍다. 이 디자인은 지금까지 나온 아이폰 컨셉에 상반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똑같이 티타늄 케이스를 갖췄다.

쿼티 키보드 탑재 아이폰 2

AP6DE6.JPG

노키아가 디자인한 것처럼 보이는 이상한 모양의 쿼티 키보드 탑재 아이폰 컨셉이다. 카메라 렌즈는 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아마 디자이너가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싶었던 것 같다.

아이폰 프로

AP0B07.JPG

‘아이폰 프로’는 물리적 키보드 이상한 카메라 렌즈 등을 감안하면 이전에 나왔던 컨셉과 비슷하지만, 게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되었다는 사실을 확인 할 수 있다. 애플의 디자인 표준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지만 게임광들은 좋아할 듯.

아이폰 커브

AP4FD6.JPG

곡선 개념을 넣은 컨셉이 하나 더 있다. 이 디자인은 현재 3G 모델보다 얇다. 다른 컨셉들과 마찬가지로 티타늄 백 플레이트를 장착했다. 헤드폰 슬롯은 길다란 형태로 대체됐다. 음소거 버튼도 없고, 이 컨셉에는 부족한 기능이 눈에 보인다.

무선랜 장착 아이폰

AP1DBD.JPG

이 아이폰 4G 컨셉은 TERANFX 테크 블로그에서 나온 것으로 802.11n, FM 라디오, 동영상 편집 기능 등을 지원한다.


이 많은 아이폰 후보작(?)들 가운데 가장 큰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그냥 마냥 기다려온 아이폰이 빨리 국내 출시되는 것입니다. ^^; 다른거 다 필요없습니다. 출시만 해주었음 합니다. ㅎㅎㅎ

 
2009/04/21 - [ITNEWS] - 차세대 아이폰 출시 임박 증거? 그리고 한국출시?
2009/03/12 - [PCP 컬럼] - 결국 모든 방향의 결론은 휴대폰이다?
2009/03/04 - [ITNEWS] - 빌게이츠 자식들은 아이팟을 가지지 못한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