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최강 PC를 만들어 드립니다. 씨게이트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드림 PC를 만들어준다?
하드디스크 공급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에서 여는 이벤트입니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 12 하드 드라이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저가 원했지만 가격으로 구매하지 못했던 꿈의 PC를 가격에 상관없이 제작할수 있도록 해 주는 '씨게이트 드림 PC 이벤트' 입니다.

저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ㅎㅎ
하지만 최강 PC까지는 필요가 없는지라 다른분께 양보아닌 양보를... ^^;

이벤트 참가는 www.seagate-festival.com ← 로 가시면 됩니다.

▶ 아래는 보도 자료입니다.

"구준표도 울고 갈 최강 성능의 드림 PC를 씨게이트가 만들어 드립니다!”

 

돈에 구애 받지 않고 최강의 성능을 갖춘 PC를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PC 마니아라면 이제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세계 최대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공급업체인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www.seagate.com)는 최강의 성능과 용량을 자랑하는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2 하드 드라이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저가 꿈꿔왔던 최강 성능의 PC를 제작할 수 있는 씨게이트 드림 PC 이벤트를 개최한다.

 

씨게이트 드림 PC 이벤트는 각 사용자가 자신이 원하는 용도와 해당 용도를 위해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는 PC의 사양을 비용에 구애받지 않고 직접 구성해 응모하면 되며, 개인의 사용 목적과 가장 잘 부합하는 최고의 PC 구성안을 제출한 1명은 본인이 원하는 사양 그대로 구성한 PC를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본체 기준 200만원 및 100만원 한도 내에서 PC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씨게이트는 최강의 성능과 용량을 자랑하는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2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번 드림 PC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어디에서도 만나기 힘든 말 그대로 최강 성능의 PC가 제작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2 HD (Seagate Barracuda® 7200.12 HD) 단일 플래터 500GB라는 세계 최대의 용량을 갖춘 데스크탑용 하드 드라이브로, 장의 디스크를 사용해 1TB 용량을 구현한 신제품 동작 속도가 7,200 rpm 3.5인치 하드 드라이브다. 제품은 1평방 인치( 6.4416) 329 기가비트의 용량을 저장할 있도록 PC 데스크탑 RAID, 개인용 외장 스토리지를 위한 최상의 용량, 성능,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씨게이트는 씨게이트 드림 PC 이벤트개최를 기념해 1TB 용량의 씨게이트 바라쿠다 7200.12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나이키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한다.

 

이번 씨게이트 드림 PC 이벤트 오는 4 26일까지 열리며, 사용자들은 각각의 용도에 따라 최강 PC 이벤트, 퍼포먼스 PC 이벤트 (200만원 이내에서 구성), 메인스트림 PC 이벤트 (100만원 이내 구성) 3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있으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댓글을 남기는 사용자 중 10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다음의 사이트에서 확인 있다. www.seagate-festival.com   


씨게이트는 참 다양한 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하는듯 합니다. 또한, 제품 출시마다 다양한 이벤트까지... 아~ 될지 안될지도 모르는 이벤트를 할까 말까 고민하는 저도 참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