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리뷰] 햅틱폰2 사진으로 말하는 쏙 빼먹은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햅틱2의 이어마이크는 참 독특한 외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휴대폰 구성품에 커널형 이어폰이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햅틱2도 마찬가지로 커널형 이어폰을 기본 제공해주고 있는데 생김새가 기존 커널형과는 약간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외형으로 인해 나름 약간의 불편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자주 귀에서 빠진다는 점입니다.
둘째는 누워서 영화나 음악을 들을 경우 크기로 인해 측면으로 누워서 듣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이 두가지 불편함이 다소 아쉬움을 제공합니다.

음질과 사용성 부분은
MP3 기능 리뷰때 다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 역시 기본 구성품에 담긴 녀석입니다. 고가의 프리미엄 휴대폰으로 조금이라도 흠집이 날라치면 속이 상하고 아깝다는 맘이 많이 드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를 조금이나마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우선 이 케이스의 장점은 햅틱2를 케이스에 넣은 상태로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상대방이 누군지 알수는 없겠지만 위 사진을 보시면 받고, 끊는 부분이 케이스내 표시가 되어있고 송/수신 부분의 경우 구멍이 나있어 케이스를 씌우고도 통화가 가능하도록 한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케이스를 끼운 상태로는 충전을 하거나 이어폰을 연결할 수가 없습니다. 즉, 연결할수 있는 구멍을 마련해놓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주머니에 넣어 mp3를 듣고자 할 경우 케이스에 넣은 상태로는 이어폰을 연결할 수 없기에 흠집을 포기하든 음악을 포기하든 둘중에 하나는 포기해야만 합니다.

케이스를 가운데 LCD부분을 덮개나 투명하게 제작되어 누구한테 오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되거나 측면 이어폰, 충전 단자를 케이스를 끼운 상태로 연결할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면 더욱 훌륭한 구성품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10/30 - [디지털기기/PDA/PMP/휴대폰] - '햅틱폰'의 대항마가 너라구? 스카이 '프레스토'?
2008/10/27 - [리뷰&리뷰] - [리뷰] 햅틱폰으로 놀자~! 알차게 뽑아먹자~! #1. 영화감상
2008/10/24 - [디지털기기/PDA/PMP/휴대폰] - 삼성전자 '햅틱2' 4주만에 10만대 돌파. 왜?
2008/10/15 - [리뷰&리뷰] - [리뷰] 햅틱2 알찬 위젯 알차게 사용해 보기~!
2008/10/06 - [리뷰&리뷰] - [리뷰] 삼성 햅틱2 개봉기 그리고 첫번째 뒷담화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