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햅틱2(Haptic 2) 출시와 소녀시대 그리고 1+1 이벤트


9월 27일 토요일 바로 내일이죠.
햅틱2가 출시됩니다. 사실 햅틱폰 리뷰를 진행하고 잠시 사용해 본적이 있는 저로써는 햅틱2의 개선된 기능이 무척이나 기대되고 또 궁금하기만 합니다.

이미 많은 블로거 분들이 햅틱2에 대한 스펙을 포스팅하셨고 더구나 세티즌에서 이미 햅틱2를 구매하신 분들이 보이는 만큼 따로 스펙에 대해서는 논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SCH-W555와 SCH-W550 모델로 나뉘어지며 앞의 W555 모델은 16G, W550은 4G 모델입니다. 현재 세티즌에서 이미 W555모델을 구입하셨다는 분이 나오셨는데 구입하신 가격대가 흠... 95만원이라고 합니다. 와우~ 

세티즌 햅틱2 간단 사용기 입니다.
http://review.cetizen.com/bbs.php?id=mobile&category=0201&uid=479543&q=view

아직 물량이 풀리지 않은 상황에서 미리 예약을 하셨거나 연줄을 통해 구매하신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무튼 큰 관심을 이끌고 있는 햅틱2는 내일이면 명확히 공개가 될듯 합니다. 단순히 표면상으로 보여지는 스펙이 아니라 채감할수 있는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저도 하루빨리 만져보고 싶어집니다.

좋은 기회로 곧 햅틱2 리뷰를 진행할수 있을듯 합니다.

지금이라도 대리점을 통해 구입(힘드실수 있을듯합니다. ^^;)할수 있으며 내일 낮 12시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에서 구매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소녀시대와의 만남과 함께 블루투스 헤드셋과 원하는 문자나 도안, 캐릭터, 그림등을 새겨넣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5명을 추첨하여 햅틱2를 1대더 주는 행사도 같이 한다고 하니 혹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직접 애니콜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구매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Comments,   7  Trackbacks
  • 샤나
    출고가 90만원이라는 어처구니와 삼성폰에 대한 않좋은 인식 덕분에 별로 기다려지진 않는군요 ㅎㅎ


    차라리 저~~번에 올라왔던 바형 소울폰이 더 기대되네요
  • Roven
    햅틱1 저희학교 이제슬슬 보이던데 ㅋㅋㅋㅋㅋ
    뭐 막상 별것도없지만;
  • 흐음
    햅틱2가 어디가 좋은 폰인지 모르겠네요...

    국내 내수용폰은 외국 흐름에 따라가지도 못하고있고..

    저런폰을 고가에 구입하는 건 자기마음이겠지만 한숨만 나오네요..

    아직 국산폰이 세계에서 제일일거라 착각하시는분들 많을텐데..

    속지마시구요..

    그리고 내수시장은 스펙다운으로 인해 기계자체 성능도 외국거에 비해 떨어져서 나옵니다.

    한국시장이 워낙 폐쇄적이라서 소비자가 피해입고있죠..

    차라리 위피폐지에 외국산 폰이 들어와서 국내시장에서 경쟁하는 상황이 와서 국내 폰 기업들의 횡포가 없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