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

주유도 하고 쇼핑도 하고 휴대통화 요금 할인상품 정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빠진게 있겠지만 지금까지 출시된 결합상품입니다.

작년부터 통신업계가 초고속 인터넷, 무선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등 다양한 상품과 결합한 결합상품을 출시하면서 가격인하의 경쟁을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큰 폭의 할인이 아니라는 비난과 함께 필요없는 상품을 결합하여 판매하는 이른바 떨이식 결합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아직은 큰 호응을 얻어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이미 각 가정마다 휴대폰 사용과 인터넷 사용으로 매달 사용료가 나가는 만큼 작은 금액이지만 결합상품을 통해 할인을 받으면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나중에는 쏠쏠한~ 할인율의 혜택을 볼수 있는 만큼 충분히 메리트 있는 상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처럼 결합상품을 통해 가격인하를 생색내던(?) 통신업체는 이 외에도 주유할인, 쇼핑, 문화공연 할인등을 결합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들을 간단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결합상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린바 있습니다.
검색하면 더 좋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답니다. 이전글 링크를 걸려고 했더니 꽤 많아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주유할인을 살펴보면

이미 광고를 시작하고 있는 LGT는 작년 11월 GS와 제휴하여 리터당 최대 500원을 할인하는 주유할인 요금제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미 11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는등 고유가 시대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LGT를 통해 요금할인을 받고 또한 일반 신용카드를 통해 중복하여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요금제를 사용하는 대상은 '무료통화 요금제'와 '마이레저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월 50리터의 주유한도가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 머니투데이

KTF는 올해 2월부터 시작하는 '주유할인 요금제'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가입자의 기본료와 통화요금을 합친 금액(기본료+음성통화료+영상통화료, 문자, 인터넷요금 제외)에 따라 주유할때 리터당 기본 50원에서 최대 600원까지 할인되는 요금제 입니다. (S오일과 현대오일뱅크 한함) 2만 5천원~3만 5천원은 리터당 50원, 3만 5천원~5만원 리터당 100원, 5만원~7만원은 리터당 200원, 7만원~9만원은 리터당 300원, 9만원~10만원은 리터당 400원, 10만원이상의 요금을 사용하시는 고객은 리터당 600원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LGT와 마찬가지로 월 50리터에 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주유할인 받기 위해서는 2개원 전 요금을 기준으로 하며 현재 이 주유할인 요금제에 가입하면 4월경 주유할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핑, 교통, 문화공연 할인

이미 많은 분들이 광고를 보시고 아시겠지만 KTF 'SHOW'는 '이마트 요금제'를 출시하여 이 요금제 가입자에 한해 이마트 쇼핑금액을 평소 통화사용료에 비례하여 할인해주는 상품입니다. 통화요금을 합한 금액(기본료+음성통화료+영상통화료)이 2만원~3만원이면 5%할인, 3만원~5만원이면 10%할인, 5만원~7만원은 15%, 7만원~10만원은 20%, 10만원 이상이면 2만 5천원을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외에도 'SHOW CGV 영화요금제'를 작년 5월부터 실시하여 문화생활에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좀더 할인하란 말이닷.... ^^;


SKT는 'T 컬쳐데이' 행사를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월 둘째주 수요일 여는 콘서트, 연극등의 문화 공연 및 전시회 관람을 40%~5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요금제라기 보다는 SKT T월드 홈페이지(www. tworld.co.kr)에 가입하시면 1인당 2매씩 구입할수 있습니다.

LGT는 한국도로공사와 제휴하여 고속도로 통행료 자동결재 '하이패스'를 휴대전화로 충전할수 있는 '패스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 어쩐지 옥션에서 천원 휴대폰 보고 있는데 LGT 하이패스와 관련한 제품들이 많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외에도 망내할인, 결합상품, 인터넷 전화 무료통화등 주변에 할인할 수 있는 기회와 조건이 많이 널렸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결합상품이 무엇인지 망내할인 무엇인지 인터넷 전화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더군요 물가가 만만치 않고 이런 고유가 시대에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사용한다면 좋을것 같아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모두 할인받아 대박터지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