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둥둥둥... 액션 멋이라? MS 오피스 가격이 6만원?


 

둥둥둥 액션... 머시라? 90% 할인

냥이님 블로그를 통해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 저도 다뤄볼까 합니다.
냥이님 블로그 : http://bloggernews.media.daum.net/news/703594

한참전에 위 사진과 함께 얼티밋을 거저 먹어라 (Ultimate Steal) 라는 이벤트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MS 오피스를 어둠의 경로가 아닌 저렴한 가격을 통해 구입해서 불법적인 사용을 막으려는 취지의 이벤트였습니다.

기본 소매가 680달러에 판매되는 오피스를 대학생을 대상으로 90%할인된 가격인 60달러에 판매하는 이벤트였는데 그때는 미국, 영국, 캐나다등 해외에서만 구입이 가능했고 국내에서는 아직 시행되지 않은 계획조차 미정인 이벤트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냥이님 블로그를 통해 알아본 바 국내에도 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MS 오피스를 구매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전에도 언급한바와 같이 이벤트 대상자는 국내 대학 이상의 교육 기관에 재학중인 자로 해당 교육기관의 이메일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냥이님 블로그에 따르면 이메일 ac.kr 또는 .edu 의 주소를 가지고 있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영구 라이센스와 1년 라이센스 둘중에 하나로 구입할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영구 라이센스55,500원, 1년 라이센스 18,500원이라고 합니다. (10% 부가세)

이 주제를 가지고 글을 다룰때도 같은 말을 했지만 정품사용을 당연시 하는 사회가 되었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