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당신의 V40 ThinQ는 어디서 만나나요? SK텔레콤에서 만나는 V40은 뭐가 다를까?

당신의 V40 ThinQ는 어디서 만나나요? SK텔레콤에서 만나는 V40은 뭐가 다를까?

그래 나 SK텔레콤 T프로듀서다. 그래서 왜 V40 ThinQ를 SK텔레콤에 구매해야하는지 써내려갈 예정이다. 이 글 내용이 필요 없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V40 ThinQ 리뷰를 보는 걸 추천한다.

LG전자가 주는 혜택은?

오늘은 V40 씽큐 사전예약 마감일이다. 23일 종료가 되는데 개인적으로 V40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가격 떨어지길 기다리기보다는 사전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왜냐고?

사전예약 혜택이 꽤 엄청나다. 화면 강화유리 파손 무상보증 1회와 배터리 후면 커버 무상교체 1회를 제공한다. 툭하면 떨어트려서 혹은 뒷주머니에 넣었다가 엉덩이로 눌러 화면 좀 깨봤다면 강화유리 파손 무상보증은 엄청난 혜택으로 다가온다. 액정화면(이젠 액정이 아닐텐데...) 교체 시 기본 20~30만원 정도 비용이 필요하다.

조금 저렴하게 사느니 개통 후 1년 내 화면 무료로 교체하는게 더 저렴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후면 커버 역시 교체가 가능하다. 심지어 현재 사용 중인 컬러가 아닌 다른 컬러로 교체할 수 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컬러가 질릴때쯤 후면 커버 교체하면 완전히 새것 같은 느낌으로 남은 1년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정도면 가격이 떨어지길 기다리는 것보다 사전예약으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정품 케이스 2종(Glossy, Matte)과 보호필름 그리고 40만원 상당의 넥슨 4종 게임아이템(AxE/메이플스토리M/스페셜솔져/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정수기 렌탈 특별 프로모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사은품은 일반 구매시에도 해당된다.

조금 더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LG전자에서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고폰을 매입해주는 고객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출시 2년 이상 된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이를 팔아서 V40 ThinQ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 제품은 물론 삼성, 애플 제품 역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애플 아이폰7플러스 256GB 모델은 400,000원을 보상해주며 강화유리가 파손됐을 경우는 268,000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직접 중고로 팔아도 되지만 이것조차 귀찮다면 이 고객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기능에 문제가 있어도 가능하다. 번인. 센서 불량, 카메라 불량이 있어도 약 160,000원 정도 보상 받을 수 있다.

중고가격이 잘 유지되는 애플 제품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고 인기도 별로 없고 중고로 팔기도 뭐한 폰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조금이라도 현금을 지원받아 구입할 수 있으니 말이다.

https://www.lgecare.co.kr/lcp/main.do

LG고객안심보장 프로그램 정보는 위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내가 쓰고 있는 중고폰이 얼마인지 확인해보시라!

SK텔레콤의 혜택은?

T다이렉트샵에서 V40씽큐를 구입할 경우 붐박스 기능을 100% 활용할 수 있는 전용 롤링 붐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개인적으로 캠핑장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다니는데 따로 살 필요없이 이 붐박스로 활용하면 될 듯 싶다.

또, 척척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척척할인은 11번가, 이마트, SK주유소, SK가스충전소 등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들면 11번가에서 월 10만원 이용하면 월 1,250원, 월 20만원이며 월 2,500원, 월 30만원이며 월 4,167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마트의 경우 월 10만원 정도 사용하면 월 3,850원을 월 20만원을 쓰면 월 7,7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즉, 쇼핑도 하고 요금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꽤나 알찬 서비스다. 더욱이 이 척척할인 서비스는 무료다. 신규회선 개통 및 기기변경 가입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에서는 더 저렴한 V40을 만날 수 있다?

당연히 카드 할인도 가능하다. NH 농협카드 라이트 할부 이용시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사용하면 최대 360,000원 정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80만원 정도 사용할 경우 최대 50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Light-Plan 신한카드의 경우 마찬가지로 라이트 할부를 이용하고 LG페이에 등록해 사용할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총 360,0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LG페이 누적 사용금의 10%를 캐시백(최대 10만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또는 Light-Plan 신한카드와 함께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다. 롯데 TELLO카드의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총 384,0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이며 총 504,000원 할인받는다.

옥수수도 있다!

밀린 드라마, 영화가 보고싶다면 oksusu를 틀면된다. SK텔레콤 이용자들에게 무료 콘텐츠를 꽤 많이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을 볼 수 있으며 실시간 방송 역시 별도 비용 없이 볼 수 있다.

물론 더 지불하면 최신의 영화도 마음껏 볼 수 있다. 최근 소개한 내가고른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더더욱 저렴하게 포인트를 구입해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을 듯 싶다.

대학생들이라면 0요금제, 가족과 함께라면 T플랜

최근 SK텔레콤은 다양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 아래 링크를 통해 T플랜과 0요금제 확인이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더 저렴하게 더 많은 데이터를 이용하고 싶다면 T플랜을 10-20세대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0브랜드 그리고 그 속에 포함된 0카드, 데이터스테이션, 0캠퍼스 등 다양한 혜택등을 누리고 싶다면 당연히 SK텔레콤을 선택해야 한다. SK텔레콤에서 0브랜드를 위한 더욱 놀라운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기왕이면 SK텔레콤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