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초고속인터넷

인터넷, TV 신청 맘 편히 온라인으로!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TV 신청 맘 편히 온라인으로!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

인터넷, TV 등을 신청할 때 조금이나마 더 많은 사은품을 받고자 여기저기 찾아봅니다. 상품권 최대 얼마, TV 제공 등등 욕심나는 문구에 현혹되어 전화를 걸어보지만 실질적으로 가입하게 되는 상품에 따라 처음 적혀있던 내용에 못미치는 사은품을 받기도 합니다. 또, 괜히 사은품 때문에 필요없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신청하기도 하고요.

저만의 이야기는 아닐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상담사와 직접 통화하기보다 인터넷에서 직접 어떤 상품이 있고 이용 요금이 얼마고 또, 받게 되는 혜택 등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여기에 바로 신청까지 다이렉트로 해버리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실텐데요. 이미 이런 서비스를 하고 있는 업체가 있습니다.

CJ헬로비전 헬로다이렉트샵

CJ헬로비전은 고객이 납부해야 하는 통신비와 또 이를 신청했을 경우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온라인에서 쉽게 확인하고 또, 신청까지 할 수 있는 헬로다이렉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사마다 다른 사은품과 혜택 그리고 서비스 이용 금액 등이 다른 경우가 참 많은데요. 적어도 헬로다이렉트샵에서는 이럴 일은 없습니다. 아주 투명하게 모든 것을 보여주니까 말이죠. 또, 어디가 더 저렴할까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헬로다이렉트샵에서 TV와 인터넷을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니 다른 곳을 헤맬 필요가 없겠죠?

월 요금과 사은품은 얼마?

헬로다이렉트 웹 : http://www.cjhellovision.com/CJH_DirectShop/DirectShop_Index.asp

헬로다이렉트 모바일 : http://m.cjhellovision.com/CJH_DirectShop/DirectShop_Index.asp)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내가 내야 하는 월 요금과 사은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먼저 가입할 상품 종류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바로 선택할 수 있고 또, 자세히 보기를 통해 이 상품이 어떤것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관련 정보 역시 자세히보기를 통해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상담사에게 설명 들을 필요없이 내 눈으로 확인하면 됩니다.

각 상품을 선택한 다음 하단 가입상담을 눌러주면 됩니다. 가입상담을 누르면 왠지 바로 전화를 해야 될 것 같은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

가입상담을 누르면 선택한 상품 내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정보를 보여줍니다. 예를들어 TV 디지털 방송 HD 프리미엄(월13,200원)과 플래티넘기가(월 20,350원) 상품을 선택할 경우 VOD 2만5천원 이용권과 현금 23만원,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23만원이면 약 7개월 정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네요. 또, CJ제일제당 온마트 프라임 혜택은 CJ온마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의 할인혜택을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사은품으로 연회비 2만원에 해당하는 선물패키지와 추가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입정보 입력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심플하죠?

조금 더 쉽게 위 도식표를 보면 가입 및 설치 과정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 TV 단독 상품 / 아래 : TV + 인터넷 결합상품>

참고로 당연한 이야기지만 TV와 인터넷 결합상품을 이용하는게 합리적입니다. 예를들어 TV 상품만 선택할 경우 디지털 방송 HD베이직의 월 이용 요금은 11,000원입니다. 하지만 인터넷과 함께 신청할 경우 8,800원으로 저렴해집니다.

인터넷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초고속 인터넷 광랜라이트+는 월 16,940원인데요. TV와 결합시 월 9,900원입니다. 몇천원 더 투자하면 2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경쟁사와 비교해도 저렴!

경쟁사와 비교해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TV(174개 채널)와 100Mbps 인터넷을 3년 약정으로 사용할 경우 월 요금이 18,700원입니다. 3년 동안 약 673,200원을 내야하죠. 하지만 K사에서 TV(228개 채널)와 100Mpbs 인터넷을 이용할 경우 월 33,000원, 3년이면 약 1,188,000원으로 약 50만원 정도를 더 내야 합니다. 상당한 차이죠?

채널이 많은 걸로 비교를 해볼까요? CJ헬로비전 UHD 프리미엄 214개 채널에 100Mbps 인터넷을 이용할 경우 22,000원입니다. 여기에 제휴카드 추가할인까지 받을 경우 약 17,000원만 내면 됩니다. 이 경우 역시도 앞서 소개한 KT사 서비스와 비교시 3년 동안 약 40만원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몇만의 차이가 아닌 몇십만원의 차이입니다.

쉽고 편하게 그리고 부담없이~

지금까지 인터넷, TV 등 가입은 별도 가입 유도 채널을 활용해 신규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하지만 CJ헬로비전은 별도 운영없이 자사 홈페이지에서 상품 정보, 요금, 사은품 등 고객이 궁금해하는 모든 정보를 가감없이 그대로 보여주어 신뢰성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여기에 중간 과정을 생략해서 서비스 이용 금액 역시 줄일 수 있었고 말이죠.

꽤 파격적입니다. CJ헬로비전이 직접 관리하니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을 안겨줄 수 있고 또, 소비자는 궁금해하는 정보를 누구나 쉽게 그리고 부담없이 접할 수 있기에 조금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듯 합니다. 더욱이 가격까지 저렴하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