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

TV 렌탈도 저렴하게! CJ헬로비전 헬로렌탈 서비스

TV 렌탈도 저렴하게! CJ헬로비전 헬로렌탈 서비스

최근 렌탈 서비스가 꽤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고가의 TV나 PC를 렌탈해서 쓸 수 있고 3년이 지나면 조건없이 내 것이 되기도 하는 렌탈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반 할부 구입과 비교해서 3년에 나눠내는 방식이기에 목돈이 없는 경우 꽤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CJ헬로비전 헬로렌탈

CJ헬로비전에서 제공하는 헬로렌탈은 CJ헬로비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우대 서비스'입니다. 헬로TV, 헬로인터넷, 헬로집전화 중 1개 이상 사용하는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TV, PC, 사운드바를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해줍니다.

아무래도 일반 렌탈 서비스가 아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우대 서비스이기에 서비스 측면에서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뉴 식신으로 한참 뜨고 있는 김준현이 광고를 하고 있네요. 이 광고를 볼 때 대충 넘겨 봤는데 헬로렌탈 서비스였네요.

렌탈에 제공되는 제품은 대부분 삼성, LG제품들이며 2015년 출시된 나름 따끈따근한 제품입니다. TV의 경우 소형 TV부터 LED TV, UHD TV 등이 있으며 PC는 데스크탑부터 노트북까지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1인당 총 2대까지 렌탈할 수 있습니다.

렌탈 비용은?

아마도 렌탈 비용이 가장 궁금할 듯 한데요.

예를들어 삼성 55형 LEDTV의 경우 월 39,800원에 렌탈할 수 있습니다. 36개월 약정시 총 1,432,800원의 비용을 내야하는데요.

네이버를 통해 해당 제품을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1,260,030원입니다. 36개월 할부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 큰 차이는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렌탈 서비스의 경우 실제 구입 비용에 비해 많이 비싼 편인데요. 이 정도 수준이며 업계 최저 수준의 비용이 아닐까 합니다.

<전문기사님이 직접 방문 무료 배송 및 설치 지원>

추가로 헬로렌탈만의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삼성과 LG전자 전문 기사가 책임지고 무료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제품 품질 보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1년 제조사 A/S와 함께 남은 2년은 고장 발생시 CJ헬로비전과 계약된 보험사에서 수리비용을 보상해준다고 합니다.

건당 최대 50만원, 연간 최대 200만원까지 수리비용을 보상해줍니다. 물론 액정 깨짐 등 파손에 의한 보상은 제외됩니다.

<전문기사님이 직접 방문 무료 배송 및 설치 지원>

3년 동안 AS를 보상해준다라는 점만으로도 실제 구입비용과 비교, 약간 비용 차이는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닐까 합니다. 흠... 이게 정말 강력하네요. TV라는 것이 기본 10년 가까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3년까지 보상을 해준다고 하니 렌탈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헬로렌탈을 선택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실구매가격과 비교해서 조금 더 큰 차이를 보이는 제품도 있기는 한데요. 잘 선택해서 제품을 선택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3년간의 A/S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렌탈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1855-1020을 통해 전화 연결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아래 주소로 접속해서 '스마트홈' > '헬로렌탈'을 선택하면 헬로렌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TV, PC, 사운드바 등 렌탈 가능한 품목과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cjhellovision.com/

참고로 현재 8월 헬로렌탈로 TV 또는 PC 렌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만 보면 프린터와 무선 핸드 청소기 등로 보이네요. 또한, 헬로렌탈 1대에서 추가로 1대 더 신청할 경우 추가하는 상품의 요금을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제공합니다.

CJ헬로비전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우대 서비스이기에 일반 렌트 서비스와는 서비스 질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 듯 합니다. 혹시 CJ헬로비전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3년간 무료로 AS받으며 맘편히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볼만 하지 않을까 합니다.

 


 

PCP인사이드 인기 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