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SKT와 삼성카드의 만남.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최저가로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S7 카드

SKT와 삼성카드 만남.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최저가로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S7 카드

SK텔레콤과 삼성카드가 손을 잡고 갤럭시S7 그리고 갤럭시S7 엣지를 위한 전용 카드를 출시합니다. 이 카드를 통해 갤럭시S7과 갤럭시S7엣지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KT에서 갤럭시S7와 S7엣지를 개통한 후 갤럭시S7 카드를 신청해서 발급받으면 됩니다. 그 뒤 이 카드의 사용 실적에 따라 단말기 할부금을 할인해주는 방식입니다.

당연히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공시 지원금과 약정 할인, 요금 할인 등을 받고 추가로 더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카드 실정이 월 30만원 이상일 경우 스마트폰 할부원금에서 월 1만 5,000원이 추가 할인되며 월 70만원 이상이면 매달 2만원이 할인됩니다. 2년 약정을 기준으로 했을 때 월 30만원 카드 결제를 하면 최대 36만원, 70만원 사용시 총 48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이 카드가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카드 실적에서 통신비와 교통비 등을 제외하는 경우가 꽤 많이 있는데 이 갤럭시S7 카드는 통신비, 교통비, 아파트 관리비, 보험비 등 카드 이용실적 인정 범위가 넓어서 직장인들의 경우 월 30만원 이상 사용은 어렵지 않을 듯 합니다.

더욱이 대중교통 및 카페 사용 금액의 5% 할인해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SKT과 삼성카드와의 제휴이기 때문에 갤럭시S7과 갤럭시S7 엣지를 SKT를 통해 개통한 후 삼성카드 ARS(1666-1396)를 통해 발급을 신청하면 됩니다. 단, 개통 후 11일 이내에 신청해야 만 해당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할부금때문에 부담이 가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고려해볼만한 카드가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