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

SKT 결합상품 너무 서운해 말라~! 더 있다

▲ SK텔레콤 결합상품 로드맵
자료 출처 : 이데일리


이미 해외의 경우 결합상품 가입률이 높은 실정입니다. 국내는 이제 시작하는 단계로

아직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지 않았으며 할인율도 적어 크게 소비자에게 어필하지 못하고

있지만 앞으로 분명 결합상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SKT
경우 투게더팩, T로그인팩, TU팩등 MSO 유선방송 사업자와 손을 잡고 이동통신과

초고속 인터넷묶은 결합상품을 내놓았지만 투게더 요금제의 한계와 MSO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는 지역적특성이 있어 실제적으로 할인받는 인원이 적다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위 표에서 보는 바와 같이 SKT의 결합상품 로드맵이 접차 개인형 상품으로

진행될 것
으로 보여 앞으로 기대가 높게 평가됩니다. 결합상품의 특성상 다양한 업체가

이리저리 붙고 떨어지는 상황속에서 좀더 소비자를 만족할수 있는 확실한 로드맵이 정해서

실현되었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