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TV어플 추천, 남자를 위한 추천어플 tving(티빙) 나를 위해 소소한 선물을 해보세요!

TV어플 추천, 남자를 위한 추천어플 tving(티빙) 나를 위해 소소한 선물을 해보세요!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이제 약 10월 정도 됐네요. 이 아가씨가 참 예민해서 잠들면 TV도 못 켜고 시원하게 물 한잔, 맥주 한잔 들이키지 못합니다. 아주 조그마한 소리에도 깨곤 하니까 말이죠. 그러다 보니 TV는 어느덧 장식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TV 안 켠지도 참 오래됐네요. 이 글도 결국 커피숍에 앉아서 쓰고 있으니 참...




TV를 많이 보지는 않지만 대화를 이어가기 위해 개그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이나 개그콘서트 등 몇몇 프로그램은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태어나고 TV를 잘 보지 못하니 좀 그렇더군요. 집에서 편하게 TV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해서 생각한게 DMB인데 이 넘의 집구석은 촌구석인지라 DMB도 잘 잡히지 않습니다.




결국 선택한 건 티빙(tving)입니다.


가끔 일 끝나고 와서 누웠는데 잠이 안올 때 티빙을 켭니다. TV를 켜면 아이가 깨어나니 조용히 이어폰을 꼽고 이리저리 보고 싶은 채널을 찾아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도 보고 최근 급 재미있어진 1박2일 시즌3도 보고, 해피투게더 야간 매점만 보여주는 프로도 보고 늦은 시간에도 참 재미있는 프로그램 많습니다.




제가 신청한건 실시간 방송이라 VOD 서비스로 지나간 방송은 볼 수 없지만 워낙 많은 채널에서 24시간 내내 방송을 보여주기에 참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 집에서 주로 티빙을 사용하기에 WiFi로 연결해서 데이터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티빙 가격을 대폭 할인했습니다. 기존 실시간TV가 5500원이었는데 최근 47% 할인하여 실시간 TV는 월 2,900원으로 하루에 100원 정도 내고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원이라고 생각해보니 참 저렴한 가격이기는 합니다. 추가로 CJ E&M 방송 VOD 무제한은 월 4,900원으로 하루 150원 정도 내면 실시간 방송은 물론 VOD도 무제한 볼 수 있겠네요.




- 실시간TV 2,900원, 하루 100원으로 즐기는 실시간TV 등

- CJ E&M 방송 VOD 무제한 월 4,900원
- 각 상품에 2,000원을 추가하면 마이 캐치온 무제한 이용가능
- 가입자 전원 엠넷 스트리밍 무료(공짜) 이용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엠넷 스트리밍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 진짜 가성비는 짱입니다.




참고로 pooq(푹)의 경우는 실시간TV가 3900원(자동결제 시 2900원)으로 1000원 정도 비쌉니다. 더 저렴한 티빙은 m-net, tvN 등 CJE&M 방송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에 일단, 가격이나 방송 수가 티빙이 조금 더 앞선 모습입니다.


이런 남성분들께 티빙을 꼭 추천합니다.




첫 번째로 아내들은 싫어하는 채널을 좋아하는 경우

전 낚시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낚시채널을 꼭 봐야 하는데 아내도 낚시는 좋아하지만 드라마를 포기하면서까지 낚시채널을 보는 편은 아닌지라 아내 드라마 볼 때는 아이패드 미니로 낚시채널 FTV를 봅니다. 아마 대부분은 스포츠 채널을 많이 보실텐데요. 그냥 아내 잔소리 듣지 마시고 티빙 하루 100원 투자해서 보세요! 그게 더 속 편합니다.




두 번째로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마찬가지로 아이가 조금 크면 애니메이션이나 아이들 방송이 항상 켜져있습니다. 남자들은 설 곳이 없군요. 즐겁게 보고 있는 아이 울리면서까지 채널 돌리고 싶은 맘은 없는지라 그냥 티빙으로 봅니다. 뭐 화장실 갈 때도 편하게 들고 가서 볼 수 있으니 참 편하긴 합니다.




세 번째 집에 TV가 없는 경우

사실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볼 수 있는지라 만약 TV가 없다면 아내와 나 둘이 각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원하는 TV를 싸우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굳이 TV 보는 시간이 많지 않다면 비싼 IPTV 보지말고 티빙 신청해서 보는게 경제적으로 더 좋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가진(?) 남성분들이라면 TV어플 티빙 추천합니다. 


티빙은 투자대비 많은 즐거움을 안겨주는 서비스인 듯 합니다. 더구나 아내와 아이들에게 미움도 안받고 말이죠! 그냥 나를 위해 소소한 선물이라 생각하고 신청해보세요. 소소하지만 꽤나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겁니다.

본 포스팅은 CJ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