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SKT T연락처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T연락처 이용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SKT T연락처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T연락처 이용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일전에 제 블로그를 통해 T연락처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T연락처 자세히 보러가기 : 내 연락처를 더욱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방법은? SKT T연락처 장점




다시 간단하게 소개하면 연락처를 백업하고 다시 불러올 수 있는 기존 연락처 관리 어플에서 조금 더 발전하여 내가 설정한 연락처 프로필이 그대로 상대방에게 보여지는 스마트한 앱입니다. 즉, 번호가 바뀌어도 일일이 연락할 필요 없이 상대방에게 바뀐 연락처가 보여지는 연락처 관리 어플입니다.




저도 소개할 당시 설치해서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 SKT 어플 중 하나인데요. 최근 이 T연락처와 관련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커뮤니티가 바로 클리앙인데 이렇게 클리앙에서 T연락처 이벤트 광고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바로 클릭해서 이벤트에 참여를 해봤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 http://www.poin-t.com/web/index.asp?e=ch7




SKT T연락처 이벤트는 총 4가지로 나뉩니다.

T연락처 다운로드


신규로 T연락처를 다운받으면 기본 100포인트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JTN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합니다. 참고로 JTN 콘서트는 씨스타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 노홍철과 함께 ‘오빠라고 불어다오’를 불러서 한층 뜨거워진 장미여관이 나온다고 합니다. 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JTN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여하기를 눌러 자신의 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를 받으면 해당 문자로 T연락처 다운이 가능한 URL을 보내줍니다.


다운을 받으면 일괄해서 월요일에 포인트를 지급하는데요. 이 포인트는 어따 사용하느냐? 이건 맨 밑에 따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T연락처 사진찍기


2번째는 다운받은 T연락처를 사용하는 인증샷을 캡쳐해서 올리면 15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인증샷을 올리면서 간단한 사용후기 코멘트를 달아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T연락처 출석도장


이건 더욱 쉽습니다. 그냥 10월22일부터 11월 24일까지 출석체크만 하면 됩니다. 출석체크를 하면 1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11월 18일은 스페셜 데이라고 해서 50포인트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7일 연속 출석체크를 하면 20포인트를 보너스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T연락처 무한이용


마지막으로 프로필 연결하기 또는 남는 데이터를 선물하면 포인트를 제공해줍니다. 프로필 연결하기는 위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T연락처에 있어 가장 Keypoint가 되는 기능입니다.




T연락처를 설치한 후 T연락처 내에 개인 프로필을 설정하면 T연락처 사용자간에 해당 정보가 공유됩니다. 사진, 전화번호, 이메일, 소속, 닉네임, 이벤트, 메모 등을 내 프로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 프로필은 내 연락처를 보유하고 있고 T연락처를 사용하는 사람들간에 공유가 됩니다.




더욱 특징적인 부분은 내 연락처가 변경될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연결된 모든 사람에게 변경된 연락처를 보여줍니다. 상대방 역시 연락처가 변경되어도 내가 수정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수정이 되어 변경된 연락처가 보여지게 됩니다.




이 프로필 연결 기능을 통해 서로 연락처가 바뀌어서 연락이 끊기는 일은 없어질 듯 합니다. 번호가 바뀌었다고 일일이 지인들에게 연락하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리하죠? 사회 생활하는 분들에게는 이 T연락처는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2013년 말 3G 01X 번호사용으로 이동해야 하는 분들의 경우 번호 이동 후 필수 어플 중 하나로 꼭 기억해두셨다가 설치하면 유용할 듯 합니다.




이 프로필 연결하기를 1회 이용하면 100포인트 10회는 300포인트 30회는 600포인트 100회는 3000포인트를 제공해줍니다. 또한 데이터 선물하기는 1회 50포인트, 2회는 100포인트를 줍니다.


친구 목록을 선택한 후 프로필 연결하기를 누르면 해당 친구에게 프로필 연결 메시지가 전달된다고 합니다.




T포인트 교환소


아마도 제공되는 포인트가 무척 궁금하실 듯 한데요. 이렇게 모인 포인트로 위 사진과 같이 100%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경품을 받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기프티콘으로 제공이 되구요. 당장 T연락처 다운로드 받고, 사진 캡쳐해서 올리고 출석만 하면 260포인트에 가족들에게 T연락처 프로필 연결하기만 몇번해도 300포인트는 훌쩍 넘어갑니다. 그러면 프링글스,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 페레로로쉐를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 100% 경품이 아닌 조금 더 좋은 경품상품을 노리겠다 하는 분들은 추첨 경품 사용에 포인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텐트에 캠핑 용품, 상품권, CGV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됩니다.




제가 모은 포인트입니다. 아직 적은데요.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니 바로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T연락처로 편리하게 연락처를 관리하시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