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SKT 10년 이상 이용한 분들이라면 SKT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SKT 10년 이상 이용한 분들이라면 SKT의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낚인 물고기에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고 했던가요? 보조금 제공에 제동이 걸리기 이전까지 통신사는 새로운 가입자 확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물론 그 안에서도 이미 가입한 장기 가입자에 대한 꾸준한 혜택을 제공하긴 했지만 최근 스마트폰 시장이 어느 정도 포화상태에 이르고 보조금 지급에 제한이 걸리면서 이전에 비해 통신사간의 가입자 이동이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통신사들은 이미 가입된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고 그 내실을 더더욱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 입장에서 이미 T프리미엄 2만 포인트나 데이터 리필하기, New 착한 기변 그리고 새롭게 출시하는 SKT의 새로운 서비스등 정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 하나의 혜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10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을 위한 체험형 문화행사 VIP WEEK(브이아이피 위크) 행사를 연다고 합니다. 바로 내일 18일 금요일부터 일요일인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릴 VIP WEEK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가을 10년 이상 장기가입 고객을 위해 체험형 문화형사를 열 계획이라고 합니다.


첫 행사인 이번 VIP WEEK는 SKT 고객들이 직접 선택했다라고 합니다. 바로 골프&라이프를 주제로 한 행사입니다. 지난 상반기 VIP 콘서트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서베이를 진행했고 10년 이상 가입한 장기 가입 고객이 대략 40대 이상인 만큼 레저/아웃도어, 행복, 힐링등의 키워드에 관심을 보였고 이번 그 첫번째 VIP WEEK로 골프&라이프가 주제로 선정됐습니다.




골프라는 선정된 주제에 맞게 골프 관련 체험은 물론 유명 골프선수를 초정하여 강연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첫날 인 18일에는 골프선수 최경주 선수가 초대되어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총 4백명 참가가 가능하며 최경주 선수와의 토크 콘서트는 물론 추첨을 통해 1:1 레신을 받을 수 있으며 애장품 증정 및 기념 촬영 등의 행사도 마련했다라고 합니다. 또한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사인 모자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석해야 할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아직 10년 장기 고객은 아니다 보니 참석이 안되는 데 10년이 되는날까지 이런 행사가 꾸준히 이어졌으면 합니다. 참고로 이미 매진이 됐습니다. 이번에 참석 못하신 분들은 꼭 내년에 놓치지 않고 참석해보세요! ^^




그리고 주말인 19일과 20일에는 골프 체험전을 연다고 합니다. 참여한 사람 모두 현장에서 KPGA 티칭 프로에게 퍼팅/스윙 개인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스크린/미니 골프 대회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골퍼 ‘홍진주와 정아름의 올바른 골프 즐기기’를 위한 강연도 준비돼 있다. 최신 골프 장비를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샵도 입점해서 직접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10년 장기 고객은 40대 이상이기에 골프에 많은 관심이 있을 듯 합니다. 더욱이 일방적인 선택이 아닌 고객의 의견을 토대로 한 행사인 만큼 참가자 분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외에도 골프&라이프라는 주제 맞게 라이프를 주제로 한 커뮤니케이션, 건강, 마인드컨트롤 등 삶에 관한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루 총 4회씩 진행되며 연사로는 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 김창옥퍼포먼스트레이닝연구소 김창옥 대표, 무한도전에 나와 이슈가 됐던 이경제 한의사, 서울대학교 최인철 교수 등이 참여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콘서트도 준비했습니다. 19일은 지휘자 금난새와 유라시안 오케스트라, 20일에는 피아니스트 유키구라모토와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협연 등 단순히 제공하는 이벤트라 하기에는 상당한 수준의 음악회를 각각 1천 명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역시 모두 매진입니다. 참여율이 대단하죠?


참가 신청 : www.sktvipweek.co.kr




18일까지 VIP WEEK 공식 홈페이지인 위 주소를 통해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마 이미 T멤버십 홈페이지 및 MMS를 통해 세부 행사 내용이 안내되었을 듯 한데요. 혹시 잊어버린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신청해서 다양한 문화 행사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행사가 일회성이 아닌 매년 기획된 만큼 더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마련해서 SKT를 오래사용 하기 잘했고 또, 앞으로도 계속 이용해야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또한, 이러한 행사 이외에도 낚인 물고기에도 많은 미끼와 먹이를 줄 수 있도록 지금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생각하고 또 제공해주었음 합니다. 더더욱 꾸준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