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데이터, 음성도 리필 시대! SKT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 음성도 리필 시대! SKT 데이터 리필하기!

낚인 물고기에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고 했던가요? 사실 이동통신사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들을 보면 이 문구가 떠오릅니다. 이미 가입된 사용자보다는 가입자 유치를 위해 보조금이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모습들이 많았으니까 말이죠.

하지만 최근 보조금 전쟁이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 지금 통신사들은 눈을 점차 밖에서 안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자사의 통신사에 가입된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SK텔레콤은 데이터를 리필해주는 데이터 리필하기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 리필하기는 말 그대로 데이터를 무료로 리필해주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을 2년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기본제공 데이터를 2배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음성을 선택할 경우 20% 추가리필) 특히 가입기간이 길수록 그 혜택은 더욱 늘어납니다. 리필 쿠폰을 통해 원하는 달에 추가로 데이터를 100% 무료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 2년의 경우 4개월, 3년은 5개월, 4년은 6개월 간 가입 된 요금제 데이터양의 100%를 무료로 충전해줍니다. 즉, SKT에 가입한지 2년이 된 LTE62요금제 사용자의 경우 기본 데이터 5GB 이외 1년 중 4개월 동안 추가로 5GB를 더 받을 수 있게 됩니다. 3년 사용자는 1년 중 5개월을 4년 가입자는 1년 중 절반을 10GB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착한 기변 시 가입년수, 가입기간 등에 따른 혜택과 별개로 리필 이용 혜택이 2개월(쿠폰 2장) 추가 제공됩니다.


데이터 리필하기 가능 요금제

우선 데이트 또는 음성 리필이 가능한 요금제는 음성과 데이터 모두를 기본 제공하고 있는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3G/LTE T끼리 요금제, 무료음성II, 올인원34/44(커플, 특수포함), 올인원소리사랑34, 올인원손사랑34, LTE요금제(커플, 특수포함), 실버스마트15, LTE골든에이지15/34, 올인원팅, LTE팅, 3G/LTE전국민 무한요금제에 가입된 사용자는 신청을 통해 리필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올인원54/64/79/94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 리필은 불가능 합니다.


데이터만 기본 제공량이 존재하는 요금제인 태블릿 요금제, LTE 데이터전용, LTE모뎀, LTE태블릿, LTE DATA함께쓰기(Basic제외), T Login 등은 데이터 리필만 가능합니다. 그외 음성 리필만 가능한 음성 기반의 요금제는 20%까지 추가 리필이 가능합니다.

추가된 데이터 및 음성은 그 달에 모두 사용해야 하며 그 달이 지나면 자연 소멸됩니다. 또한, 쿠폰은 오직 월 1회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 리필을 통해 추가된 데이터는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나 데이터 함께쓰기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오직 본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리필하기 신청방법

온라인/모바일 T World와 114 고객센터, 대리점 등을 통해 신청하라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SK텔레콤에 가입된 가입연수를 파악하는 게 우선이 되야 할 듯 합니다.

온라인 T World (myT이동전화 > 조회 > 충전/선물/리필)
모바일 T World (myT > 나의혜택/리필하기

데이터리필하기 URL : http://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_WITH0013&viewId=V_CENT0602&seqNum=52&upMenuSeq=1


데이터 리필하기 주의사항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일단, 데이터리필 한 후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리필 된 음성이나 데이터는 자동으로 사용불가가 됩니다. 즉, 요금제 변경 후 데이터 리필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또, 위에서 언급했지만 리필된 음성이나 데이터는 이월이 안되고 그 달에 다 사용해야 하기에 적절히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쉽게도 전 아직 대상자가 아니네요! ㅜㅜ

일전에 한번 타 통신사로 넘어갔었는데 그로 인해 2년이 아직 안됐습니다. 어여 2년을 채워야겠습니다. 이번 데이터 리필하기는 기존 SKT 사용자들을 위한 제대로 된 첫번째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기존 멤버쉽 등 등급을 나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는 했지만 이는 장기 사용자라기 보다는 SKT 가입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혜택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데이터 리필하기는 SKT를 오래 사용한 가입자라면 뿌듯하게 느낄 수 있을 수준의 서비스입니다. 장기 가입자에 대한 이러한 혜택은 분명 쉽게 통신사를 이동하지 않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잡아둘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사실 이러한 장기사용자에 대한 혜택이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새로운 가입자도 늘어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합니다. 정말 예상도 못했던 한 수가 아닐까 합니다. 박수를 쳐줘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을 보여달라고 말이죠.

  Comments,   1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