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연예인 특종, 스타화보, 이슈사진은 모두 디스패치앱으로 보자!

연예인 특종, 스타화보, 이슈사진은 모두 디스패치앱으로 보자!

정말 재미있는 앱이 하나 출시됐습니다. 연예소식/연예뉴스/연예특종에 귀가 솔깃한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할 앱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 클라라 시구 사진으로 많은 커뮤니티가 후끈했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관심 있게 봤을 내용일텐데요. 이러한 기사 그리고 고화질의 HD급 사진을 구하고 싶다면 바로 디스패치앱(Dispatch)이 정답일 듯 합니다.


디스패치는 많이 들어보셨을 듯 합니다. 디스패치는 국내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빵빵 터트린 연예특종 미디어입니다. 최근 조인성과 김민희 소식도 바로 이 디스패치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가장 빠른 그리고 가장 정확한 소식을 전달하는 즉, 믿고 보는 미디어로 소문이 난 이 디스패치에서 자신들의 기사와 사진들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는 디스패치 앱을 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mp?insProdId=0000367149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zzo.dispatch
https://itunes.apple.com/kr/app/id633903278

위 마켓을 통해 다운을 받아보세요.


디스패치앱 자체는 상당히 쉽게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인 UI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사용은 무척 쉽기는 한데 워낙 연예인 사진이 한눈에 쫙~ 보이니 뭐부터 봐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


처음 실행하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방법이 소개됩니다. 재미있는 건 마이크에 바람을 불면 다음 사진으로 넘길 수 있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뭐 이 기능이 정말 편리한건 아니지만 연예인 사진을 바람을 후후 불며 넘긴다는 생각자체가 꽤나 재미있게 느껴집니다.


카테고리는 ISSUE, STAR, BEST CUT, SETTING 총 4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은 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카테고리를 메인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ISSUE가 메인화면에 나타납니다.


연예인들의 다양한 사진과 제목이 쭉 나열됩니다.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요한 내용은 아니지만 왠지 손이 가는 호기심과 궁금증을 가득 담은 기사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UI는 타일형과 리스트형 두가지를 제공해서 사용자 편의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을 터치하면 고해상도의 너무나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말 그대로 스타화보를 디스패치앱으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기사를 보고자 한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원문을 터치하면 이 사진에 대한 기사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디스패치앱의 큰 장점은 해당 사진을 내 폰에 저장하는 것은 물론 연락처 사진, 잠금 화면, 홈 화면 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연예인 그리고 그 연예인의 다양한 사진으로 내 폰을 꾸밀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 사진을 내 친구나 가족들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고 카카오톡, 마이피플, 라인, 챗온 등 메신저 어플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좋은 사진 나 혼자만 보지 말라는 것이지요. 고화질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라는 점이 이 디스패치앱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내 폰에 연예인 사진으로 폰화면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인터넷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디스패치앱을 설치한 후 상단에 있는 검색을 이용하거나 Hot Keyword를 선택해서 원하는 연예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원하는 연예인을 선택하면 그 연예인의 사진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사진을 모두 한눈에 살펴볼 수 있고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공유하고 저장하고 또, 내 폰을 꾸밀 수 있습니다.


수지양을 찾아봤습니다. 구가의서에서 이승기의 나쁜 손으로 이슈가 된 수지양이 Hot Keyword로 올라가 있네요. 최신의 Hot 이슈가 되는 연예인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또, 해당 연예인의 거의 모든 사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BEST CUT이 있습니다. 베스트 것은 하루 전날 가장 인기가 높았던 사진을 순위대로 정리한 카테고리 입니다. 즉, 연예뉴스를 놓쳤다면 바로 이 BEST CUT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정은 알림설정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정보가 왔을 때 이 알림설정을 ON으로 해놓으면 가장 빨리 연예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UI 그리고 디스패치의 신속하고 정확한 연예특종,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고화질의 스타 사진 마지막으로 실시간 연예특종을 바로바로 전달 받을 수 있는 신속성까지 연예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디스패치앱은 필수 앱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연예소식은 내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주제가 되기도 합니다. 모르면 대화가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고 말이죠.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이 디스패치앱은 한번씩 살펴보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무척 좋아하시네요. 연예인 소식을 무척 즐겁게 보시는데 이 앱을 어머니 갤럭시노트에 설치해드렸더니 너무나 좋아하십니다. 스타 화보라는 것이 꽤나 높은 수준의 콘텐츠일 텐데 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라는 점만으로도 디스패치앱은 충분히 설치할 만한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