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여행의 필수 팬션예약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땡처리숙박 역경매

여행의 필수 팬션예약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땡처리숙박 역경매

여행을 갈 때 항상 고민되는 1순위가 바로 숙소입니다. 내 연인, 내 가족을 위해 정말 예쁘고 깨끗한 숙소여야 하고 이동경로를 최소화 하기위해 주변 관광지와의 거리 및 놀거리 등도 따져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한다고 하더라도 너무 가격이 비쌀 경우에는 그림의 떡이 되어버립니다. 간만에 간 여행 기분 상하지 않고 즐겁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방법, 되도록이면 시설도 좋고 저렴한 숙소를 찾아야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팬션 등 숙소를 조금 더 저렴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와우플랜에서서비스 하고 있는 땡처리 숙박입니다. 이미 여행 좀 다녀본 분들이라면 땡처리 숙박을 잘 아실 듯 합니다. 저렴하게 원하는 펜션을 고를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한데요. 이 땡처리 숙박에서 더더욱 저렴하게 원하는 펜션을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바로 땡처리숙박 역경매입니다.

땡처리숙박 URL : http://072.wowplan.co.kr/layout/072/
역경매 : http://www.wowplan.co.kr/layout/reverse_auction/homepage/use_guide.php

일반적으로 경매라 함은 쉽게 말해 ‘물건을 사려는 사람이 여럿일 경우 값을 가장 높게 부르는 사람에게 파는 일’을 일반적으로 경매라고 합니다. 즉, 이는 물건을 파는 사람들에게는 참 좋은 방식입니다. 반대로 사는 사람에게는 저렴하게 살수도 있지만 눈치도 봐야 하고 더 비싼 값에 살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땡처리 숙박은 경매가 아닌 ‘역경매’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역경매는 말 그대로 ‘물건을 사는 사람이 금액을 올려놓고 이 가격에 파는 사람을 찾는 방식’입니다. 눈치가 빠른 분들이라면 이미 아~ 하며 솔깃하실 듯 합니다.


땡처리숙박에서 제공하는 역경매 서비스는 내가 가고자 하는 날짜와 장소 그리고 인원수와 원하는 최대의 금액을 설정하면 해당 지역의 펜션에 정보가 전달되고 이 조건에 해당하는 펜션에서 입찰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입찰에 참가한 펜션 중 내가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획기적이죠? 사용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땡처리숙박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운 받은 땡처리 숙박 어플을 실행합니다.


그럼 바로 역경매를 위한 화면이 보입니다. 바로 위와 같이 말이죠.


만약 이미 땡처리숙박 회원이라면 로그인을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여행지’, ‘여행기간’, ‘인원수’, ‘원하는 숙박비용’ 그리고 연락처와 전달사항 등을 입력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한 다음 경매신청을 누릅니다.


이렇게 입력한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한 후 확인을 누르면 해당 정보가 입력한 내용과 관계된 펜션으로 전달됩니다.

그리고 기다리면 됩니다.


기다리기 지루하다면 화면 아래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땡처리숙박에 등록된 업체들이 보입니다. 이 업체들을 살펴보면서 내가 원하는 숙소가 있는지 보면됩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바로 입찰에 참여한 펜션 정보가 알림창으로 보입니다. 경매에 올리면 거의 5분이내로 많은 펜션이 입찰 참여와 함께 해당 펜션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보냅니다. 위 화면 보이시죠? 간략한 설명이나 장점 등을 소개하고 낙찰 금액을 함께 보여줍니다. 10분 정도 됐나요? 총 6개 업체가 입찰에 참여했습니다.


이렇게 입찰에 참여한 펜션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입찰참가 펜션에서 펜션 이름을 선택하면해당 펜션 사진과 방 크기, 투숙가능인원, 주소, 객실정보, 구비시설, 객실소개 그리고 주변 여행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 정보는 카카오톡을 통해 다른 이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펜션이 있다면 낙찰을 선택하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정말 좋죠?

차후에는 만약 입찰에 참여한 펜션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또는 신청한 지역의 펜션에서 아무도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땡처리숙박이 추천하는 해당 지역의 할인 펜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전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숙박을 찾아보기도 하고 했는데 이는 원하는 날짜를 이용하려고 하면 예약이 찼거나 또는 가격이 추가되는 등의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땡처리숙박 역경매의 경우 확실히 방이 있는 곳에서만 입찰을 하기 때문에 바로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가능하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숙소를 예약하기 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저렴하고 원하는 가격으로 원하는 숙소를 선택했다라는 점은 역경매이기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좋아지면서 놀러 가고 싶은 맘이 아주 가득 찼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일 듯 한데요. 원하는 숙소찾기가 고민이라면 바로 이 땡처리숙박 역경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 까 합니다.

조만간 회사 워크샵이 있는데 이 역경매를 이용해서 숙소를 찾아봐야겠습니다.


아! 현재 와우플랜 역경매 서비스 런칭 기념 아이패드 미니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633954409954239&set=a.170520566297628.46042.170420219640996&type=1

땡처리숙박 앱을 다운받고 구글플레이에 댓글로 기대감 및 후기 등을 남겨주면 됩니다. 또한, 와우플랜 페이스북의 좋아요, 공유하기를 눌러 참여하면 매주 10분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합니다. 저렴하게 팬션예약도 해보고 이벤트 참여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