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제품리뷰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 1분 투자로 쏠쏠한 경품과 용돈을 받아보자!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 1분 투자로 쏠쏠한 경품과 용돈을 받아보자!

얼마 전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Eventory)에 대해 소개를 한적이 있습니다. 이벤토리는 애드라떼와 같이 광고를 보고 그에 대한 일정의 이득을 얻게 되는 추천어플입니다. 일반적으로 적립금을 제공한다거나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보는 이들에게 소소하지만 꽤나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이벤토리를 설치해서 근 한달 정도를 이용하면서 총 13개의 이벤트에 참여를 했습니다. 잠자기 전 혹은 화장실에서 버스안에서 시간이 날 때 등 무료한 순간에 한번씩 1분 정도 광고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물론 당첨보다는 당첨되지 않은 횟수가 월등히 많지만 가끔 한번의 당첨이 꽤나 즐거운 어플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이벤토리를 검색,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벤토리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가장 최근의 이벤트를 화면상에 보여주며 터치 한번으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응답하라 2013 다이어리 광고네요.

이 광고를 터치하면 하단에 어떤 이벤트인지 그리고 이벤트 기간 등을 알려주는 창이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나눠집니다. 이벤트 보기를 선택하면 이 제품을 알리는 광고 페이지가 보입니다. 보통 3~5정도 페이지로 되어 있는 이 광고 페이지는 사진과 많지 않은 글자로 되어 있어 눈에 잘 들어오고 보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이 광고페이지를 보고 다 넘기면 참여하기 버튼이 보이며 이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바로 당첨여부를 알려주는 이벤트가 있는 반면 차후에 당첨을 알려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내가 참여한 이벤트 그리고 당첨된 이벤트가 있는지를 보기 위해서는 상단 가장 우측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선택하면 내가 참여한 이벤트와 당첨이벤트 그리고 적립금 현황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건 참여 이벤트나
당첨 이벤트에 나온 목록을 선택하면 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다시금 봤으면 하는데 안되네요. 개인적으로는 목록에 있는 이벤트를 선택하면 해당 이벤트로 이동하거나 혹은 당첨과 관련한 공지 글로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공지사항 탭을 선택하면 업데이트 여부와 당첨자 발표등을 볼 수 있습니다.



홈 좌측에 있는 스토어는 적립금이 어느 정도 쌓였을 경우 이 적립금을 이용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실꺼리, 먹을꺼리, 군것질꺼리, 즐길꺼리 4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일단 이 것들을 구매할 만큼의 적립금이 쌓여야 하는데 아직 적립금보다는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더 많아 저의 적립금은 0원입니다. 앞선 글에서도 적었지만 메조미디어가 만든 어플인 만큼 더욱 많은 광고가 늘어날 것이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좌측에 있는 이벤트는 현재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놓친 이벤트가 있다면 바로 참가해보세요.



저는 운이 좋게 맥심 TOP 스위트 아메리카노에 당첨이 됐습니다. 글쎄요. 어찌보면 별것 아닐 수 있는데 하루에 1분 정도 투자해서 커피하나 얻어먹는 다고 한다면 꽤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어른들이 하는 말씀 중에 땅 파봐라 100원이 나오냐는 말이 머리속을 맴돕니다.



어느 정도의 운과 아주 미세한 노력만 있으면 여러분도 경품 당첨은 물론 적립금을 모아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사용하는 방식 자체가 워낙 단순하게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듯 합니다.

뭐 문제는 앞으로 광고가 얼마나 많이 나오느냐는 것이겠죠? 꾸준하게 광고만 나와준다면 꽤 할만한 추천어플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자! 한번 설치해보세요. 돈버는 어플 이벤토리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