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갤럭시S3 출시, 갤럭시S3 티저 영상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갤럭시S3 출시, 갤럭시S3 티저 영상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http://www.tgeltaayehxnx.com/를 통해 한국시간으로 저녁 8시 갤럭시S3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많은 이들이 위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접속이 안 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 결국 http://www.tgeltaayehxnx.com/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지 못하고 유튜브를 통해 봤습니다.

갤럭시S3 티저 영상

 

솔직히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적어도 갤럭시S3 디자인 혹은 갤럭시S3 스펙의 발톱정도는 보여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공개된 티저영상을 보니 이에 조금 못 미치는 듯 합니다.

일단, 영상에서 보여진 문구들을 간단히 해석해보면

Truly smart technology becomes a natural part of life

진정한 스마트 기술이 우리 삶의 일부가 된다. 혹은 진정 스마트한 기술은 우리의 삶 속에서 함께 하는 것입니다.

Where a galaxy fits perfectly into your hand

갤럭시가 당신의 손안에 있을 때 혹은 함께 할 때(?)

Your view of the world grows ever wider

세상을 보는 당신의 시야는 더욱 넓어지고.

As you gain the power to explore it freely and swiftly

세상을 자유롭고 신속하게 탐구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with technology that fits in this easily

이건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영어가 짧아요 ㅜㅜ 이 기술과 함께라면(?)

you can now stand out from…

당신은 두드러질 것이다. 혹은 빛나게 될 것이다.

… everyone else

모든 이들로부터 혹은 세상으로부터

정리해보면 ‘진정한 스마트 기술은 우리 삶 속에 있는 것이다. 갤럭시S3가 당신의 손안에 있을 때 세상을 보는 시야는 더욱 넓어지고 세상을 자유롭고 신속하게 탐구하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또, 이 기술과 함께 라면 당신은 세상으로부터 빛나게 될 것이다.’ 라는 의미가 될 듯 합니다.(혹시 틀렸다면 말씀해주세요. 영어실력이 부족해서 의역이 있을 듯 합니다.)

단순히 이 정도는 아닐 듯 합니다.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담겨 있을지도 모르죠. 그나저나 정말 갤럭시S3 발톱이라도 좀 보여주지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뭐~ 아직 시간은 있으니까요. 아! 티저 사이트 서버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