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갤럭시S3 발표는 5월 3일, 갤럭시S3 출시는 5월 말?

갤럭시S3 발표는 5월 3일, 갤럭시S3 출시는 5월 말?

삼성전자 갤럭시S3 발표 일정에 대한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글쎄요. 확정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엔가젯을 통해 갤럭시S3 발표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갤럭시S, 갤럭시S2에 이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S3는 영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가젯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5월 3일 영국 런던에서 열릴 삼성 모바일 언팩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이 담긴 안내장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배포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안내장으로 보이는 한 장의 사진에는 갤럭시S3 스펙이나 갤럭시S3 디자인 등 갤럭시S3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오직 ‘COME AND MEET THE NEXT GALAXY’라는 문구만 있습니다. 즉, 다음 세대의 갤럭시S3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또한, 사진의 무늬를 보면 루머에서 꾸준하게 제기됐던 세라믹이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진상에 보여지는 느낌으로 바디 외관을 꾸민다면 꽤 고급스러울 듯 합니다.

이 소식이 사실일 경우 5월 3일 영국 런던에서 가장 먼저 공개가 되며 이후 국내를 비롯 해외 시장에 갤럭시S3 출시가 이어질 듯 합니다. 갤럭시S3 국내 출시는 현재 루머로 전해지고 있는 시기가 갤럭시S3 3G 모델의 경우 5월 말 이나 6월 초로 예상하고 있으며 갤럭시S3 LTE는 7월 경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즉, 루머상으로 갤럭시S3 출시가 이르면 5~6월 늦으면 7월 정도면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갤럭시S3 루머에 대해 싹 정리해봤는데 과연 어떤 내용이 사실이고 또 어떤 내용이 거짓일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관련 링크 : 갤럭시S3 스펙 루머를 정리해보자! 갤럭시S3 출시 과연 어떻게 나올까?

5월 3일까지 오늘 날짜(4월 16)를 기준으로 약 17일 정도 남았는데 17일 후면 이 소식이 사실일지 또는 갤럭시S3의 실체가 드러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으로써는 이 소식이 가장 정확한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