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애플 사이트에 등장한 아이폰5? 이번에 진짜?

애플 사이트에 등장한 아이폰5? 이번에 진짜?
9월 중 출시를 예상하고 있는 아이폰5에 대한 재미있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영상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영상을 보면 독일 애플 사이트를 통해 숨겨진 카테고리를 발견, 이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아이폰5가 화면에 보여진다는 영상입니다. A5 프로세서와 4.2인치 디스플레이(해상도는 960X640 275ppi), iOS5 운영체제, 8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채택한 아이폰5는 아이폰4와 비교 두께는 더 얇아졌고 측면 부 베젤 부분도 한층 얇아졌습니다.

또한, 32GB 64GB 두 모델로 출시하며 120.9x62.4x6.2 크기, 무게는 112g이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예상하기에 이 영상은 거짓일 듯 합니다. 요줌 유행하는 말로 쓸데없이 고퀼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다만 기존 아이폰4와 비교 베젤 부분이나 두께 부분의 슬림 해서 초기 약간 어색함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어 이 정도 디자인으로 나와줬으면 하는 의견도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조금 내구성 등이 약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이폰5가 대단하긴 합니다. 이 정도의 고퀄리티의 가짜 영상이 공개되니 말이죠. 어찌됐건 지금까지 나온 루머가 사실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1달 정도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출시가 늦어진 만큼 더 기다린 기다림이 아쉽지 않을 제품을 선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