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삼성 SDI 페이스북(Facebook)으로 소통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간 블로그 필진과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sdibattery?Redirect=Log&logNo=60106604826) 등을 통해서 자신을 알려나갔던 삼성 SDI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소통을 시작했습니다.

 

삼성 SDI 바로가기 : http://www.facebook.com/samsungsdi

 

ECO, 친환경,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스마트 그리드, 신재생 에너지, 배터리, ESS 등 다양한 단어가 떠오르는 삼성 SDI는 배터리와 에너지 스토리지 등을 대표하는 전지 사업부로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탭 등 다양한 제품에 내장되는 2차전지(배터리)와 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들어가는 배터리 등 광범위한 분야를 커버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삼성이면서 가장 애플 제품을 쉽게 언급할 수 있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의 경우 삼성 SDI 필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상황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필진 활동을 쭉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일본 지진으로 인해 발생한 원전사고로 인해 친환경 에너지인 신재생 에너지와 이와 관련한 다양한 분야가 크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 삼성 SDI가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친환경과 관련한 일들입니다. 주식 하는 분들이라면 장기 투자로 삼성 SDI에 넣어놓고 나몰라라 하고 계시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할 만큼 앞으로의 가능성이 더 돋보이는 업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명 당장 피부로 느낄 만큼의 흥미와 관심이 떨어지는 분야이기도 하지만 미래를 위해 알아두면 결코 손해보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는 삼성 SDI 페이스북이기에 꼭 한번 들러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현재 삼성 SDI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삼성 SDI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삼성 SDI를 위한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바로 오늘은 2011 4 5() ~ 25()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 28() 삼성 SDI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상품을 소개 안했군요. 1등은 삼성전자 넷북 NT-NF310 1, 2등은 아웃백 상품권(3만원권) 3, 3등은 도미노 피자 슈퍼디럭스+콜라 10, 4등은 씨너스 2인 콤보 영화예매권 15, 5등은 7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합니다.

 

삼성 SDI에 관한 정보 그리고 삼성 SDI가 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정보를 얻고자 하신다면 더욱이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한번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삼성 SDI에 대한 제 블로그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검색창에 삼성SDI만 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