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P캠페인

삼성 S 블로거 ‘트위터 경매’에 참여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 S 블로거에서 재미있고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 삼성 S 블로그를 통해 S 블로거 분들이 소개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이 있는데 이 중에서 로봇청소기 탱고 VC-RL84V’피코 프로젝터인 SP-H03’ 그리고 제가 리뷰를 진행한바 있는 센스 노트북 Q330’ 3가지 제품을 트위터를 통해 경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물론 새 제품이 아닌 리뷰를 진행해서 몇 개월 정도 사용을 한 중고 제품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함국컴패션 (http://www.compassion.or.kr/)을 통해 해외 아동 1명을 최대 10년 동안 후원 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중고제품이긴 하지만 경매 방식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그 구입한 비용은 그대로 불우한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삼성전자 S 블로거 트위터인 http://twitter.com/samsungbloggers 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경매 알림 트윗을 RT하고 경매가를 작성하면 참석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경매에 참석하기 위해서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야 할 듯 합니다.

 

우선 그 첫번째로 S 블로거들이 최대 6개월 정도 사용한 중고 제품으로 생활흠집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최종 낙찰 된 이후에도 제품을 받아보신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령 후 72시간 이내에 한합니다. 또한, 판매 금을 전액 기부하기 때문에 현금으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물건 수령 후 1주일 이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경매이기 때문에 과연 판매 가격이 어떻게 책정될지 모르겠지만 현재 조건이라면 괜찮은 수준이라고 보여집니다. 구매하고 난 직후 문제가 발생하면 1주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며 단순 변심일 경우라도 72시간 이내 환불이 가능한 만큼 참여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또한, 판매한 수익을 좋은 곳에 사용하니 꿩먹고 알먹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입하고 싶은 제품의 정보는 삼성 S 블로그(http://samsungblogger.com/)를 통해 다양한 리뷰가 나와 있습니다. 센스 Q330은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 삼성 노트북 Q330 추천한다? 추천하지 않는다?

[리뷰] 코어 i5 담은 삼성 Q330 누구를 위한 노트북 인가?

[리뷰] 삼성 센스 Q330 초보자를 위한, 우리가 모르는 숨겨진 기능!

[리뷰] 삼성 센스 ‘Q330-PS55’ #2. 디자인을 말하다!

 

경매 일정은

 

12 7일 로봇청소기 탱고 VC-RL84V 5

128일 프로젝터 SP-H03 5

129일 노트북 Q330 5

로 진행되며 시간은 매일 오후 2시에서 5시에 진행됩니다. 그리고 최종 낙찰자는 S블로거 트위터를 통해 매일 오후 6시 발표합니다.

 

낙찰 방법은 당연히 낙찰가가 높은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다만 제품 경매의 과열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마다 경매 시작가가 있고 또한 상한가가 정해져 있습니다. 상한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경매 참여금액이 상한가를 넘어갈 경우 가장 먼저 상한가를 적어준 분께 낙찰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