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롯데 멤버스 Big Pleasure 이벤트 전용기 타고 괌 여행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해외여행을 꿈꾸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위 사진은 제가 라스베가스에서 담았던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멤버스가 탄생 5주년 및 회원 2000만 돌파를 기념해서 상당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롯데멤버스 Big Pleasure 괌 이벤트. 전용기 타고 괌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입니다. 귀가 솔깃하시죠? 더구나 1~2명이 아닌 총 500명을 무료로 초청하는 대규모 이벤트 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괌 3 4 4인 여행권 50, 3 4 2인 여행권 150명 해서 500명입니다.

 

이 정도면 롯데 에어라인이 출범했다고 봐도 될만한 대규모 이벤트인데요. 이 이벤트를 더욱 알려나가기 위해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도 진행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단히 소개하면 앞서 언급했듯 롯데 에어라인이 새롭게 출범한 것처럼 지난 11 12일 명동 거리에서 롯데멤버스 에어라인 스튜어디스 유니폼을 입은 4명의 모델이 롯데멤버스 로고가 찍힌 캐리어를 끌고 명동일대를 행진한 퍼포먼스가 있었습니다. 또한, 11 13일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롯데 에어라인 스튜어디스 패션쇼가 있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 함께 롯데 에어라인 기내식(실제 기내식이 아닌 홍보의 일환으로 롯데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이뤄진 가상 기내식) 사진도 넷상을 통해 보이고 있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후 항공사에서 승객이 원하는 기내식 콘테스트를 해서 서비스를 제공해 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응모하러 가기 :

http://www.lottemembers.com/GetEventInfoAct.tran?gb=forward&type=general&eventID=391

 

이번 행사 응모기간은 2010 11 12일부터 12 12일까지 이며 응모방법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엔제리너스 커피점을 통해 현장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롯데멤버스,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응모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1등은 괌 3 4 4인 여행권이며 2등은 2인 여행권입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보니 전용기/ 전용 리조트를 이용하며, 연예인(은지원, 씨크릿, KCM)이 동반하고 MTV 미니 콘서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 꼭 됐으면 좋겠네요.

 

발표는 12 28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공개추첨하며 12 30일 롯데멤버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반으로 다녀올 수 있는 만큼 롯데멤버스 가입자 분들이라면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인,가족, 친구들끼리 공짜로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입니다. ~ 오랜만에 긴장감이 오는데요. 저도 아내 이름으로 신청을 했는데 됐으면 좋겠습니다. 기왕이면 4인으로 해서 부모님 모시고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얼마전 Color code 관련 글을 쓰면서 롯데멤버스 자라섬 국제재즈 페스티벌 글을 작성한바 있는데 롯데멤버스에서 상당히 큰 규모의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