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KT iTrend 월 667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
iTrend라는 독특한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iTrend라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www.i-trend.co.kr를 통해 이용하는 이 서비스는 간단하게 말해 아이폰 어플과 패션 매거진, 할인/쿠폰 혜택 그리고 KT의 서비스가 결합된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너무 두리뭉실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다운을 한번 받아보세요. 무료 어플인 만큼 체험 삼아 받아보세요.

 

http://itunes.apple.com/kr/app/olleh-itrend/id389517290?mt=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플은 무료이지만 서비스 자체는 유료 서비스인 만큼 가격적인 측면부터 따져보겠습니다.

월 단위로 결재되는 방식이 아닌 연회비 형식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8,000. 월로 따지면 약 667원으로 다양한 App/Web 매거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 바우처와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며 연중 할인 특권 및 메이저 여행사를 통한 할인권, 전세계 크루즈 상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통화 60분과 무료 데이터 100MB( 11,000원 상당)을 연 1회 제공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지고 보면 무료 통화, 무료 데이터 사용 요금만 봐도 일년치 8,000원의 비용은 뽑습니다. 여기에 공연, 전시회, 패션쇼 등 연중 수시 이벤트를 통해 무료 초대권 발부 및 신한 iTrend 제휴 카드를 통해 매월 쇼폰케어 3천원 지원, 아이폰 유료 어플 3~6$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iTrend에 제휴된 업체를 보면 엔조이뉴욕, LUSH, J.ESTINA, Noblesse.com, Cosmopolitan, InStyle, Sure OnStyle, EPICASE 등으로 온라인 쇼핑몰 바우쳐 및 할인쿠폰, 패션/트랜드 매거진 구독 할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i-형 요금제, 아이폰 평생 요금제, SHOW 맞춤 조절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i-Teen 요금제, 아이폰 평생 Teen 요금제 이용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KT 대리점 및, KT 플라자, SHOW 고객센터(www.cs.show.co.kr), www.i-trend.co.kr 사이트, KT 고객센터, 1588-0010 그리고 아이폰 SHOW 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고로 저는 아이폰 SHOW 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iTrend 서비스를 위해 굳이 대리점까지 갈 필요는 없고 KT 고객센터 역시 전화연결이 힘든 만큼 아이폰 어플을 이용하길 권해드립니다. 너무나 간단해서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적으로 iTrend APP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보면 HOT 그리고 COOL로 나뉘어 놨으며 HOT 코너의 경우 Star Style, Fashion News, Beauty News, It Trend News, It Place로 나눠지며, COOL Media, Culture, Shopping, Event, Coupon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 잡지처럼 패션, 트랜드, 연예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으며 단순히 잡지 형식이 아닌 동영상 등으로도 꾸며져 있어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패션, 연예, IT 등 트랜드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설치해보고 또, 가입해 이용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