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추천어플] ‘실종아동찾기’ 아이폰 어플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천어플] ‘실종아동찾기아이폰 어플을 소개합니다.

 

아이폰 어플로 실종아동찾기아이폰 어플이 출시됐습니다. 한 회사에서 사회참여 및 봉사의 일환으로 실종아동찾기 어플을 개발했고 이 어플을 한국 어린이 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에 기증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뉴스를 보면 수많은 아동 성폭력 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누구의 대사처럼 강간의 왕국이 되는 것 마냥 안타까운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1 6천명의 어린이들이 실종되고 있고 실제 경찰청에 관련 사건이 접수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수입니다. 원인이 뭘까요? 마냥 섬찟하고 무섭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조금 만 시선을 돌리고 관심을 가지면 이러한 안타까운 사고를 당한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실마리를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이폰을 통해 실종아동찾기를 설치해보세요. 그리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실종된 아이의 상세한 사진과 정보를 읽어보세요. 아이폰 사용자와 아이팟 터치 사용자만 국내 100만명이 훨씬 넘습니다. 당장 아이폰 가입자만 80~90만명에 이르니까 말이죠.

 

이렇게 많은 이들의 눈과 귀과 전국적인 네트워크 망이 되어 실종된 아동을 찾을 수 있는 도움이 된다면 내 아이폰 한컨에 이 어플을 설치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실종아동찾기 어플은 실종아동의 자세한 정보와 사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실종예방 교육자료가 있습니다. 이 교육자료는 한국 어린이 재단 실종아동 전문기관에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각 학교, 유치원, 어린이 집 등에 실종 교육 시 사용되는 자료라고 합니다.

 

이 자료를 통해 내 아이, 내 가족에게 침착하고 현명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 설치해 보세요. 그리고 쌍심지를 켜고 주변을 살펴 보자구요. 내 아이폰과 이 어플로 한 가족에게 크나큰 기쁨을 안겨줄 수도 있습니다.

 

http://itunes.apple.com/kr/app/id384378464?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