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아이폰으로 ‘북한산’ 1번 아이패드를 만들어보자! 조선 사진기 어플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진실, 거짓 여부를 논하자는 글은 아닙니다. 왜 안 믿어주냐? 라고 만 하지 말고 그간 해온 행동을 되돌아 봤으면 좋겠습니다. 에휴~ 또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꼭 투표 하자구요.

기가 막힌 아이폰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이른바 조선 사진기’ – 북한산만 찍어주는 카메라! 입니다. 이 어플은 어떤 물건, 어떤 사람이건 Made in 북한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간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에 ‘1이라고만 적혀있으면 북한제가 되어 버리는 요즘. 이 어플로 사진만 찍으면 그 어떤 것이 되든 사진에 1번을 쾅~ ~ 박아줍니다. 그 누구를 찍어도 말이죠. 찍어드리고 싶은 누군가가 있네요.

아무튼 이 어플은 참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화면 가운데 1번 이라는 북한체가 보입니다.

~ 이제 북한산 아이패드를 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 준비물은 조선사진기가 설치된 아이폰과 아이패드만 있으면 됩니다. 조선 사진기를 실행한 후 하단에 보면 새로 만들기가 있습니다. 이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면 사진을 찍을 꺼냐? 저장된 사진을 선택할 꺼냐? 하는 글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패드를 놓고 찍습니다. 그런 다음 1번 이라는 글씨를 조절하여 위치나 크기를 적당히 맞춥니다. ~ 이젠 북한산 아이패드를 만들었습니다. 레어 아이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만들어 보세요. 북한산 제품들을 말이죠. ^^; 재미있으면서도 씁쓸한 어플입니다.

아~ 주소를 알려드려야죠. http://itunes.apple.com/kr/app/id374201131?mt=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