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난 된다.’ HP 슬레이트 또 하나의 영상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플 아이패드의 대항마로 손꼽히는 HP 슬레이트(Slate)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전 애플 아이패드 TV 광고가 시작하자마자 함께 공개된 슬레이트는 애플 아이패드에서 되지 않는 단점들을 부각시키는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플래시 지원, 멀티태스킹, ADOBE Air 등 아이패드는 안되지만 우리는 된다라는 광고 컨셉을 내세웠었습니다.

<이전 광고 및 슬레이트 구동영상>

그리고 5일 또하나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아이패드가 지원하고 있지 않은 기능을 부각시키는 영상입니다. 먼저 내장카메라를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스카이프 등을 통해 영상통화도 할 수 있다고 광고합니다. 또한, USB 포트와 SD 슬롯을 내장했다는 영상도 보입니다.

, 이 광고를 통해 아이패드가 가지지 못한 장점을 전면에 내세우면서 먼저 출시되어 좋은 출발을 보인 아이패드를 견제하자는 의미인 듯 합니다.

HP 슬레이트와 애플 아이패드는 같은 듯 다른 느낌의 디바이스임이 분명합니다. 사용성면에 있어 겹치는 부분인 만큼 국내 출시시 좋은 경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애플 아이패드가 국내 출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이며 그 시간이 길어질 경우 국내 HP 코리아를 통해 슬레이트가 먼저 출시될 수 있는 만큼 두 제품의 경쟁이 많이 기대됩니다.

<새로운 HP 슬레이트 광고>

디스플레이 : 8.9" 1024x600 C-type Multi-touch
프로세스 : 1.6GHz intel Atom Z530
메모리 : 1GB RAM (upgrade 불가)

스토리지 : 32GB ~ 64GB flash storage

배터리 : 5hrs battery

운영체제 Windows 7 Home Premium

기타 : 1080p video playback

가격 : $549 ~ $599



  Comments,   0  Trackbacks
  • 구글의 크롬 OS가 한창 떠들썩할 때 아이패드와 크롬이 경쟁할거라 생각했는데 이미 경쟁 구도는 아이패드와 슬레이트로 가는 분위기네요. 아이패드가 못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만큼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워낙 '애플'이라는 브랜드 파워가 높아서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정말 모르겠네요. 두근두근합니다. ^^
    • 저도 두근두근 합니다. ^^
      안드로이드 기반의 제품들이 곧 나온다고 하네요. 삼성에서도 아이패드 기반의 제품이 나온다고 하니 조금더 기다려 보면 자신의 쓰임에 가장 맞는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 저는요...
    이게
    아이패드의 대항마가 될 거런 시각은 크게 잘못보고 계신 게 아닌지...,

    아톰 프로세서, 1기가 램(확장 불가).윈도 7---극악의 조합입니다.
    이 비슷한 스펙으로 구성된 넷북 리뷰기사 한번 둘러 보세요.
    이 상태로 출시되었다간 대항마고 뭐고----바로 게임 오버입니다.
    • ^^ 저도 대항마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글에도 제가 대항마임을 내세우지 않았는데요?

      다만 아이패드와 비슷한 컨셉의 제품으로써 두 제품의 경쟁이 충분히 이뤄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기에 소개한 것입니다.

      그리고 넷북 리뷰 엄청했습니다. 굳이 다른 분의 리뷰를 볼 필요가 없답니다.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