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아이폰이 아이를 만들다? 아내에게 아이폰 선물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폰이 이젠 아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만들었다는 단어가 좀 이상한가요? 아무튼 4년간의 노력에도 임신이 되지 않아 포기를 하고 있던 부부에게 아이폰이 소중한 선물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레나 브라이스와 두들리 부부는 4년간 아이를 가지기 위해 무척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임신에 실패했고 안타깝게도 포기한 상황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많이 실망했을 아내를 위한 남편은 생일 선물로 아이폰을 선물하게 되는데 바로 이 아이폰이 소중한 생명을 잉태하는 매게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는 아이폰에 임신 관련 어플을 설치했는데 이 어플은 사용자의 나이와 체온을 넣으면 임신이 가능한 가임날짜를 알려주는 임신 달력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는 이 어플에 따라 그대로 실천을 했고 4년간의 노력에도 불가능했던 임신이 아이폰을 사용한지 단 2개월 만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폰이 계산한 날짜에 정확히 여자아이를 낳았다는 소식이 함께 전해졌습니다.

뭐... 꼭 아이폰이 아이를 낳게 했다고는 볼수 없겠죠. 두 사람의 간절한 소망이 있었기에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기에 가능했던 일이 아닐까 합니다.

혹시 임신이 안돼 고민하시는 분. 이 소식을 듣고 아내에게 혹은 남편에게 아이폰을 선물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어찌됐건 참 대단하네요. 굿입니다. 굿...


2010/01/26 - [디지털기기/PDA/PMP/휴대폰] - 조용했던 LG전자. 드디어 스마트폰 '레일라' 출시
2010/01/21 - [PCP 컬럼] - 아이폰 어플이 아이티 피해자를 구해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