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OZ 월드로 떠나는 여행? 여행비는 OZ&JOY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즈(OZ)에 대한 저의 생각은 참 긍정적입니다
. LGT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것은 저렴한 통화요금도 있겠지만 오즈를 통해 다양한 활용이었습니다. 이미 많은 소개글과 리뷰를 작성했지만 아직도 제 주변은 물론 많은 분들이 인터넷 사용 요금에 대한 걱정과 OZ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듯 하여 잠깐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오즈 제너레이션(OZ Generation http://www2.ozgeneration.com/)을 아시나요?

2009/05/04 - [ITNEWS] - 김범, 유승호, 이연희가 댄스그룹을? OZ의 새광고
2009/05/29 - [결합상품/무선인터넷] - OZ Generation? 오즈세대? 무선 인터넷 활성화를 이끌길...

위 관련글을 통해서도 작성했었지만 http://www2.ozgeneration.com/ 를 방문하시면 OZ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알수 있도록 잘 꾸며놨습니다. 특히 요즘 LGT OZ가 가장 밀고 있는 OZ & JOY의 경우 OZ 월드 투어를 통해 금전적으로 어떤 이득이 있으며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를 쉽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OZ 월드 투어에 참여. 처음 주어지는 오즈 머니 즉, 용돈(?)을 여행끝나는 시점까지 남기면 뉴초콜릿폰 경품이벤트에 참가하게 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OZ 월드투어는 OZ&JOY가 무엇인지 그리고 OZ로 활용할수 있는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를 간단한 플래쉬 게임으로 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잠시 다른 이야기를 먼저...
저는 OZ&JOY 북을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OZ 무한자유 6000원에 4000원을 추가하여 월 1만원의 요금으로 OZ&JOY 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만원이라는 금액은 다른 통신사의 무선인터넷 요금을 사용할때는 무척이나 저렴한 가격이라 할수 있습니다.> 1만원으로 누릴수 있는 OZ&JOY 북은 기본 6000원으로 즐기는 1G 오즈 무한자유는 물론 YES24를 통해 1만원 만큼의 책을 구입 할 수있는 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미 OZ&JOY 북 쿠폰으로 요즘 즐겨읽는 지식E 시즌 3까지 구매를 해서 읽고 있습니다.

YES24 자체 책구매 가격이 저렴하거니와 많은 할인혜택, 적립금을 제공해주어 오프라인으로 구매할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으며 더욱이 4000원(1만원 기본 요금 = 오즈 무한자유 6000원 + 책값 4000원)이라는 금액으로 1만원의 책값을 충당하니 상당한 이익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OZ 월드투어를 보겠습니다. 처음 OZ 머니를 4만원을 줍니다. 이 4만원? 왜 4만원을 주는 걸까요? 아무튼 한번 가보겠습니다. OZ 월드 여행을 가기 위해 OZ와 OZ&JOY 서비스 혹은 아무것도 가입하지 않은 상태로 설정하여 출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앞서 말한바와 같이 OZ&JOY 북을 신청해 사용하고 있기에 별 생각없이 OZ&JOY 북을 선택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캡쳐 사진을 보면 4만원이 3만원으로 줄었습니다. 그 이유는 OZ&JOY 북 선택시 이용요금이 1만원이었기에 3만원으로 줄어든거겠죠. OZ 월드투어 그 첫번째 갈림길에서 우선 OZ&JOY 영화부터 가봐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를 보기위해 가는 길은 꽤나 험난합니다. 재미있는건 OZ를 통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교통, 날씨, 영화예매 등 '휴대폰 그리고 OZ를 통해 할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러한 상황에서 활용하면 좋다~!' 좋다는 식으로 직접 체험을 하고 배울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이연희 우리 연희가 저한테 문자를 보내네요. ㅋㅋ 해보시면 압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영화관에 도착했습니다. 영화를 선택하고 결재하면 OZ 머니가 줄어듭니다. 1인당 9천원을 잡고 연희와 보기위해 2장을 예매하면 1만8천원 총 남은 금액은 1만 2천원입니다. ㅠㅠ 이돈으로 데이트나 할수 있을런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건 이겁니다. OZ&JOY 영화를 가입하면 1만원의 요금이 소요됩니다. 이 1만원이란 금액으로 오즈 무한자유를 통해 인터넷을 할수 있고 월 2매 최대 1만 8천원의 영화예매권을 제공 총 2만 4천원 즉 기본료 1만원을 제외한 1만 4천원의 이득을 볼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긴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편의점으로 가봐야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고가는게 자전건줄 알았는데 스쿠터인가 봅니다. 기름이 떨어졌다고 OZ로 주위 주유소를 검색해 보라고 하네요. OZ 서비스 중 주변 최저가 주유소를 검색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흠... 어찌어찌해서 OZ&JOY 편의점에 도착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의점에 도착 원하는 물건 4가지를 담으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재를 하게 되는데 또 1만원을 결재 결국 2천원이 남게 되었습니다.

OZ&JOY 편의점의 경우 영화와 마찬가지로 월 1만원의 요금으로 오즈 무한자유와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1만원어치 물건을 살수 있도록 해주는 요금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0천원을 들고 이제 마지막인 OZ&JOY 북으로 가봐야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목적지에 도달할때까지 다양한 오즈 서비스를 경험할수 있도록 합니다. 배가고파 내주위엔을 통해 주변 맛집을 검색하거나 오즈를 통해 뮤직비디오, 음악등을 검색 들을수 있는등 다양한 활용방안을 보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OZ&JOY 북으로 가기위해선 버스를 타야한다고 하네요. 굳이 버스를 타고 가는 이유는 OZ를 통해 서울/경기지역 버스 도착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저도 무척 요긴하는 쓰고 있습니다.

아무튼 어찌어찌해서 또 OZ&JOY 서점에 도착을 했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을 고르고 구입을 했습니다. 2000원 남았는데 무슨 책을 사냐구요? 네... 전 OZ&JOY 북에 가입되어 있기에 1만원짜리 책은 쿠폰으로 결제가 되어 오즈 머니에서 빠져나가지 않게 된것입니다. 결국 2천원을 남기게 되었네요. 2천원을 남겼기에 전 오즈세대가 되어 이벤트 경품에 응모하게 하게 되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까지 보면 결국 알리고자 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영화 1만 8천원 + 편의점 1만원 + 책 1만원 = 3만 8천원. 여기에 OZ 무한자유 요금제 6000원 = 4만 4천원입니다. 즉, 4만 4천원 정도의 금액을 2만원(OZ&JOY 북/영화/편의점중 하나를 선택하면 기본료 1만원에  5천원으로 추가하여 이용할수 있습니다. 즉, 모두 신청하면 2만원) 에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이 OZ 월드가 말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저야 OZ&JOY 북만 신청하고 있기에 이 정도의 혜택은 받지 못하고 대략 책 1만원 쿠폰과 오즈 무한자유 사용요금 포함 1만 6천원을 1만원에 사용하고 있으니 약 6천원의 혜택을 본다고 할수 있습니다.

어떤 사기나 눈속임이 아닌 정말 혜택을 주는 부분인 만큼 오즈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책을 자주 구매한다거나,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거나, 영화를 많이 보는 분들에게는 꼭 신청해야 하는 서비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에 다소 자세히 설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니 무슨 제가 LGT 대리점이라도 하는 사람같습니다. ^^

전 편의점은 잘 이용하지 않고 영화는 와이프 직장에서 4000원 정도로 볼수 있는 티켓이 나와 OZ&JOY 북만 신청했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매달 쿠폰으로 책을 한권씩 의무적으로라도 구매하서 읽는다는게 꽤나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웬지 지식인이 된듯한... ㅎㅎㅎ

한번 사용해보세요. 돈버는 느낌 꽤 들겁니다.
 
 








  Comments,   0  Trackbacks
  • Roven
    재밌군요
    중간에 설명때문에 지루하진 않을지?

    오늘 갑자기 오즈앤조이에 항공사가 나선다면 어떨까 하고 대충생각해보다가 이상하게 꼬여서 때려쳤어서 제목만보고 항공사 할인도 있는줄알았네요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