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OZ&Joy로 OZ 이용시 최대 12,000원이 공짜?

포스트 소지섭이라 불리우는 유승호군과 깜찍한 외모가 매력인 이연희양의 오즈앤조이 CF가 금일 공개되었습니다. 사실 이연희가 누군지 몰랐는데 참 깜찍하군요. ㅎㅎ

우선 광고영상부터 한번 보시죠.



다음은 오즈앤조이를 쉽게 알수 있도록 소개한 영상물입니다.


이미 본 블로그를 통해 OZ&Joy 상품에 대해 포스팅 하였습니다.

'OZ & Joy' 인터넷 + 영화 + 책 + 편의점이 뭉쳤다?

기존에 작성했던 오즈앤조이를 다시 간단히 정리하면

이 결합상품의 특징은 OZ를 사용하는 사용자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있어 많이 활용하는 영화, 서점, 편의점을 한대 결합한것으로 월정액 1만원으로 오즈(OZ) 무한 요금제와 함께 씨너스 영화 예매권 2장 혹은 1만원 한도 예스 24 도서 구매권, 또는 1만원 세븐 일레븐 구매권을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오즈 서비스가 6천원에 이용할수 있다는 것을 본다면 4천원의 추가 요금으로 그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영화가 가장 큰 혜택이 되겠네요. 영화관람료가 8천원으로 올라서 2장이면 1만 6천원이 되네요. 그렇다면 1만원으로 누릴수 있는 금액은 오즈 요금 6000원 + 영화표 1만 6천원 = 22000원이 되니 12000원의 이득이 생깁니다.>

이외 월정액 1만 5천원을 내면 3가지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2만원을 내면 3가지 모두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2만원을 내고 사용한다고 했을때 이익을 따져보면 따로따로 이용할 경우 오즈 6천원, 영화표 2장에 16,000원, 책 1만원, 편의점 1만원해서 4만 2천원을 소비하게 되지만 'OZ & Joy'를 선택하게 되면 2만원에 해결을 할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사용 방법은 'OZ & Joy'에 가입하면 매월 가입일을 기준으로 선택한 서비스의 쿠폰번호가 발급되며 오즈 추천사이트 내 'OZ & Joy'에 가입해서 쿠폰번호를 확인하고 입력하면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행일로 1개월입니다.


오즈앤조이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오즈 무선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여 만든 요금제 입니다. LGT의 마케팅이 돋보이는 요금제라고 할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현재 8500원 오즈 파워팩을 사용하고 있는데 1500원 추가로 OZ&Joy 북으로 갈 예정입니다. <요즘 사진공부에 푹 빠졌는데 사진관련 책을 사는데 보태야 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몇가지 추가된 내용을 정리해 보자면

&Joy 즉, 영화, 북, 편의점 이 상품을 개별적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기존 OZ 무한자유 가입자에 한해서만 가능하면 개별 가입시 하나의 서비스당 5000원의 추가금이 부가됩니다. 즉, 11000원에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냥 OZ&Joy 요금제로 가입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또한, 북 서비스의 경우 1만원 미만 금액의 책을 구매할 경우 차액은 소멸된다고 합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는 다소 의문이 듭니다. 쿠폰으로 발행되긴 하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남는 차액부분을 다음달로 이월되는 등 조금더 신경써 줄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요즘 책값이 1만원 넘지 않는건 많지 않습니다만 어찌됐건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 휴대폰 기기 자체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이상하게도 요금제나 서비스에 관한 부분에 있어서는 다소 무관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이는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기 위해 2년약정에 별도의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 강압적인 부분과 눈에 보이지 않는 금액적인 측면이다 보니 아무래도 눈에 보이는 기기 자체의 관심만큼은 아닐꺼란 생각을 해봅니다. 하지만 요금제나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조금만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가 무척이도 많다는 점을 아셨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오늘 한번 해당 이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훓어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2009/07/21 - [리뷰&리뷰] - [리뷰] 아몰레드로 보는 구글지도 '보신탕집을 찾아서..'
2009/07/19 -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 아몰레드폰, 아레나폰 그들의 공통점은? 구글지도
2009/07/13 - [결합상품/휴대전화서비스] - 'OZ & Joy' 인터넷 + 영화 + 책 + 편의점이 뭉쳤다?
2009/05/31 - [디지털기기/PDA/PMP/휴대폰] - 삼성 오즈 위젯폰 출시? 오즈 위젯이 뭐야?
2009/05/29 - [결합상품/무선인터넷] - OZ Generation? 오즈세대? 무선 인터넷 활성화를 이끌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