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SB로 충전해서 피는 담배 금연 NO, 연기 NO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 담배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USB 제품인 만큼 PC에 연결해서 충전하고 필터를 끼워 피는 담배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담배를 태우면서 발생하는 연기의 경우 수만가지의 안좋은 성분이 들어있어 간접흡연을 통해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데 반해 이 제품의 경우 담배를 피는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연기를 발생시키기는 하지만 실제 태워서 발생하는 연기 대신 마이크로를 통해 발생시키는 수증기가 연기를 대신하게 됩니다. 또한 빨아들이게 되면 담배 끝에서 불빛이 나와 더욱 실감나는 흡연을 느낄수 있습니다.

따라서 담배를 피더라도 주변 눈치 볼것없이 밖에 나가서 피울 필요없이 아무곳에서나 맘껏 담배를 필수 있습니다. 앞으로 건물에서 뿐만이 아니라 거리에서도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한다고 하는데 흠... 이런 담배 대처 제품들이 잘 팔리지 않을까 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타르와 니코틴 성분 없이 담배피는 느낌만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필터를 끼우면 그 필터를 통해 약간의 담배의 느낌과 수증기등 담배피는 느낌을 받을수 있을듯 합니다. 가격은 33달러로 총 11개의 필터와 한개의 분무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1개의 필터로 약 150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 금연에는 도움이 안될듯 합니다. 필터부에 과연 어떤 성분으로 되어 있는지 잘 몰라서 일수도 있지만 타르와 니코틴 성분이 전혀 없다는 것은 담배를 피는 분들에게는 그닥 매력적이지 못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하게됩니다.

전 아직까지 담배를 펴보지는 안았지만 주변 분들의 흡연으로 간접흡연할때가 참 많습니다. 특히 길거리에서 피는 담배연기에 짜증이 날때도 참 많았구요. 앞으로 점점 흡연이 어려워지는 만큼 건강을 위해 경제를 위해 금연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2009/03/20 - [디지털기기/기타/주변기기] - 포켄(Poken) 무선으로 주고 받는 디지털 명함
2008/05/07 - [디지털기기/기타/주변기기] - 독특한 스피커와 USB 허브를 소개합니다.
2008/04/30 - [분류 전체보기] - [19금] 엽기 USB 소개합니다. ^^;
2008/01/28 - [디지털기기/PDA/PMP/휴대폰] - [휴대폰] USB로 충전과 안테나 기능을 !!!
2008/01/06 - [디지털기기/기타/주변기기] - 카멜레온 키워보실래요? USB 카멜레온
2008/01/04 - [디지털기기/기타/주변기기] - [주변기기] 스트레스 해소 USB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