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LGT 오즈(OZ)로 WBC 감상하는 방법! 한국 화이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WBC(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때문에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국 선수들 정말 잘해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앞으로도 승리를 해서 우승을 하겠지만 혹여 패배한다 하더라도 질타보다는 응원의 박수와 격려를 해주셨음 합니다. ^^

우선 지금 하고 있는 한/일전 꼭 승리하길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화이팅...!!!

일을 나가게 되면 아쉽게도 경기를 제대로 못볼 경우가 있습니다. 며칠전 4:1로 숙적 일본을 멋지게 꺾은 경기를 했을때 그 경기를 보고 싶어 미치는 줄 알았지만 라디오도 TV도 그렇다고 지상파 DMB가 잡히는 지역에 있지도 못했던 관계로 나중에 결과만을 봐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아프리카를 통해서도 보고자 했으나 중계권의 문제로 인해 계속 차단해서 볼수가 없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어제 우연히 오즈(OZ)로 인터넷 서핑을 하려고 제 햅틱온의 버튼을 살포시 눌렀는데 오즈 버튼을 누르게 되면 나오는 메인 화면에 WBC 소식, 쿠바 대 일본 이라는 아이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게 뭔가 하고 클릭해 보았는데 글쎄 일본하고 쿠바전을 문자로 중계해 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ㅠㅠ

비록 문자중계지만 사소한 소식 하나에도 목말라 있던 저로써는 이 문자 중계가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자 그럼 직접 한번 보시겠습니다. (오늘 한국대 일본전은 이 문자 중계로라도 아쉬움을 달래야 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 점은 바로 WBC 소식 아이콘을 통해 다양한 기사거리를 눈으로 확인할수 있으며 문자 중계로 볼 경우 자동으로 새로고침이 되어 가만히 둔 상태로 일을 하다가 추가된 정보를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것 말고도 무척이나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실시간 검색 순위, 카툰보기, 와인 정보 검색, 버스 검색, 주유소 검색등등 유용한 정보들이 많은 만큼 차후 하나하나 자세히 다뤄볼 예정입니다. 아이고 맘이 급합니다. 빨리 WBC 한일전을 봐야할 생각에... 혹여 볼수 없는 분들 중 오즈를 사용하신다면 위 방법도 괜찮으리라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오즈 컨텐츠도 기대해 주세요. 엄청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