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우리 이쁜 연아 위젯 달아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일본 선수들의 연습 방해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큰 파장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우리 연아는 참 그간 고생이 많았으리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언제 봤다고 우리 연아야? ^^;)

참 국민들을 기쁘게 해주는 기특한 김연아씨에게 참 고마움을 느낍니다.
각설하고 요즘 바람의 여신이란 컨셉으로 하우젠 에어콘 광고에 나오는 것을 본적이 있는듯 합니다. 단순히 TV 광고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는 하우젠 에어컨 마케팅의 일환으로 '김연아 위젯'을 제작하여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 3월 9일부터 하우젠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이미 다 알고 계신 건가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하긴 이미 서비스 개시 약 1주일 만에 다운로드 건수가 5만건이 된다고 하니 저만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김연아 위젯은 PC에 직접 설치할수 있는 데스크용과 블로그에 설치할수 있는 웹용으로 나눠져 있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 위젯은 에어콘 관련 위젯인 만큼 실시간으로 날씨, 시간, 온도, 습도등의 정보를 제공해 주며 무엇보다 김연아의 이쁜 사진이 함꼐 더해져 다운로드 클릭의 충동을 배가 시키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제로 본 블로그에 설치해 봤습니다. 뭐 하우젠 홈페이지에 설치하는 방법도 친절히 나와 있어서 따로 설명할 필요도 없습니다. 설치해 보고 싶은 분들은 http://www.hauzen.com/?SMSESSION=NO 를 클릭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에 설치한 사진입니다. 다양한 사진이 변경되면서 보여지고 씽씽송인가 하는 김연아가 직접 부른 노래도 계속 흘러나옵니다. 듣다보면 지겹기는 합니다. ^^; 3월 31일까지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으며 설치시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게 되는데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서 영화 예매권도 준다고 합니다.

한번 설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