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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지쯔의 서비스 정책 도마위에 올라..."

최근 후지쯔의 발언으로 많은 네티즌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심어준 사건으로
인터넷의 핫이슈로 떠올랐지만 최근에는 U1010의 제품 대응으로 인해서 구입을 한
소비자들에게서 불만의 대한 원성이 쏟아져 나옴으로써,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소비자는 구입을 했지만 제품 조립 불량으로 A/S센터에 방문을 하였지만,
U1010의 조립상태가 불량이고 열고 닫을 때, 마찰이 되어서 부품이 마모가 된다라고
엔지니어에게 이야기를 했지만 본사에서 지침이 내려온게 없다. 라고 답변만 하고,
제품을 구입한지 얼마 안되어서 교품을 받으려고 방문을 했던 소비자는 헛걸음을
하게 되었어서 구입처에 환불조치를 신청을 하였다. 최근에 이런 글들이 커뮤니티에서
많이 올라오게 되어서 다시금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후지쯔의 서비스 정책에
많은 소비자들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부분이 네티즌들의 도마 위에 올라왔는데,
어떻게 해결을 할지 후지쯔의 귀추가 주목이 된다.
  Comments,   0  Trackbacks
  • 후지쯔... 노트북 A/S 받을려고 하면 가장 많이 듣는 소리가 '본사에 지침이 없다', '관련 부품이 품절이다'죠... 그러다 환불 해 달라고 하면 없는 부품이 마구 생겨나기도 한다는... -_-
  • Roven
    흐음...u1010좋아보였는데 아쉬운기사군요..
    후지쯔 정신차리기를..
  • 樂성바이러스
    정말 외산업체의 a/s 정신좀 차려야 할듯 합니다.
  • 후지쯔
    a/s 개판이구나.. 쯧쯧.. 근데, 놋북 컨셉은 좋단 말이쥐.. 에휴...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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