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블코뉴스] LGT 통합멤버쉽카드 우리V 체크 카드 츨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T는 이번에 멤버십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인 LGT 우리V체크 카드를 출시했다. LGT의 멤버십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우리V체크 카드의 혜택을 가져오는 것이다. 

새롭게 통합의 구성이 된 우리V체크카드는 07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하루 평균 6천여명의 가입자가 생겼으며 현재는 가입 고객 100만명의 인기 상품이다. 

특히 이번 통합 카드의 출시로 예상되는 점은 '체크'카드 라는 점에서 신용카드 보다 은행의 체크카드 사용이 많은 20~30대 초반의 사람들이 이용을 많이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카드 사용 혜택

1.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최대 6천원 할인

2. 서울랜드,롯데월드,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테마파크의 무료입장, 자유이용권 최대50% 할인

3. 아웃백,TGIF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10%할인 혜택

4.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20% 할인

5. TOEIC 응시료 2천원 할인

6.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에서 온라인 구매시 2천원 할인

7. S-OIL 주유시 리터당 40원의 할인 혜택



카드 사용의 혜택은 최근 3개월간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함을 주의해야 한다. 그러나 가입 초기 3개월은 실적이 없어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가 있다. LGT 우리 V 체크 카드의 또 하나의 장점은 중복 할인이 된다는 것이다. 

타사의 통합 상품을 보면 어디를 가든 중복할인 금지 된다는 안내를 볼 수 있다. 

그러나 LGT우리V체크 카드는 중복할인을 할 수 있다. LGT멤버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은 후에 추가적으로 우리 V 체크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타사와 큰 차별성을 가진다. 

LGT 우리 V 체크카드는 18세 이상의 LG텔레콤 가입자에 한해 서비스를 행하고 있다. 또한 선착순 만 5천명에 한하여 씨즐러 무료이용권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
다.






2008/09/17 - [ITNEWS] - [블코뉴스] LG전자 코란을 읽어 주는 TV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