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축하] 블로그 방문자 수 100만 돌파 작은 이벤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PINSIDE.COM 이란 이름으로 블로그를 오픈 한지도 약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우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우아~~
정말 감사합니다. ^^

블로그를 정확히 5월 3일에 시작하여 IT 분야의 전반적인 소식과 리뷰에 대해 포스팅을 하기 시작하였고 정식적으로 Daum, 올블로그, Mash등에 기사를 송고하게 된것은 작년 12월 말부터 시작하여 약 6개월이란 시간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실질적으로 블로그를 통해 많은 분들과 대화하고 만남을 가지게 된게 6개월 정도라고 했을때 100만 돌파라는 수치는 PCPINSIDE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분명 감사하고 고마움을 표시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는 단순히 '조그마한 모바일 기기에 관심을 가지면서 시작된 IT 분야의 첫걸음이 다양한 기기를 거치면서 좀더 편리하고 쉽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으로 시작된 블로그였지만 '에이빙 객원기자'로 활동하고 '기기 체험단등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포스팅할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끔 잘못된 정보도, 얼토당토한 오보도, 단순히 감성에 취우친 글도 많았지만 비난보다는 비판과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올려주시면서 오히려 큰 도움과 스스로 공력(?)을 쌓는 기회가 된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지만 몇몇 분들에게도 또한 저 스스로에게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작은 블로그 이지만 100만 돌파 이벤트를 열고자 계획하였습니다.

어떤식으로 이벤트로 진행할지는 아직 계획 중이지만 우선 처음 부터 꾸준히 응원의 댓글로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과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신 분들에게 부족하지만 자그만한 선물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제가 리뷰를 진행했거나 몇몇 인연이 있는 업체들을 통해 이벤트 선물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아직 받지는 못했습니다. ^^; 아무튼 조금이나마 더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자 열심히 알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작은 블로그 이기에 제품 지원을 받기가 어렵네요 ㅎㅎ

이러한 글로 괜히 일을 크게 벌리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스스로 자축도 하고 또 PCPINSIDE를 자주 방문해 주신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 하고자 이벤트를 진행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이벤트 상품이 모두 마련되고 구체적인 이벤트 계획이 세워지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