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노트북

데스크탑이 진화하면 이렇게 된다? Sync Desktop


사용자 삽입 이미지

Click to Original Image


Garethbattensby DIGITAL PORTFOLIO(http://www.silo9.co.uk/sync.html)에서는 PC와 책상을 합친 'Sync Desktop'컨셉PC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디자이너 Gareth Battensby은 이 제품의 특징을 와이드모니터를 항상 접이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키보드를 제외하고 USB허브, 스캐너, 마우스 웹캠, 쉽게 사용가능한 DVD들이 내장되어있으며, 'Sync DeskTop'은 충분한 공간의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최근 디지털 컨버젼스의 영향으로 여러가지의 기능을 통합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PMP+MP3가 합쳐지거나, UMPC는 PMP와 PDA, MP3와 같은 여러가지의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는 컨버젼스의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서 Garethbattensby DIGITAL PORTFOLIO(http://www.silo9.co.uk/sync.html)에서는 PC와 책상을 합친 'Sync Desktop'컨셉PC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이런 디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환상적인 디자인과 아이디어라고 생각 됩니다. 대학교때 마지막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라고 합니다.

디자이너 Gareth Battensby은 이 제품의 특징을 와이드모니터를 항상 접이식으로 사용할 수 있고, 키보드를 제외하고 USB허브, 스캐너, 마우스 웹캠, 쉽게 사용가능한 DVD들이 내장되어있으며, 'Sync DeskTop'은 충분한 공간의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Garethbattensby의 홈페이에서는 Sync Desktop의 3D CAD 설계도면을 올려두어 컨셉 PC지만 실제로 제품 생산(양산)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면서 찾아봤는데 재미있는 아이디어 컨셉PC 디자인이라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올려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lick to Original Image


사용자 삽입 이미지

Click to Original Image


(편집 리뷰어 : 붸가짱™ seowebmast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