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에버 KTFT 플러스 스타일 W370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사용한 제품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성능만큼 평가를 적게 받는 제품이 바로 KTFT 에버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총 4종류의 에버상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KTF-X6000, KTF-T3000, W200, W350 까지 꽤 많은 제품을 사용했지만 단 한번도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고 워낙 다양한 기능과 훌륭한 퀄리티로 충분한 만족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또,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했기에 (인터넷 구매 : 1000원) 가격대비 만족도는 더욱 올라갈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에버에 대한 주변분들의 평가는 다소 부족한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으며, 구매선택에 있어 삼성, LG, 스카이등에 많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좀 안타까운 제품인것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버 W370

아무튼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기능을 내장한 에버는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라는 새 슬로건을 내걸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W350을 출시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발빠르게 후속제품인 W370을 내놓았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투폰 서비스를 물론, 모바일 커머스 기능, 지상파 DMB, 전자사전, 이동식 디스크, 외장메모리, 블루투스등 다양한 기능을 내장하였으며 최대 4명까지 지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